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붕이중에 도배공 없나
글쓴이
스트로크
추천
1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113
  • 2026-06-22 01:19:10

75ed887fb28b6df337eee9b44fd4716b052013591e7eed1d74f08c600f9e5d1cb03b42f5a76b00dbb5a7d61ce09bbd35f3c666a2f77507b14dae5fdd1afe3ede60d22ca29c323b4a5c3f9aeda8

도배로 먹고살수 있나요

이뀨립스 아 자 자 잣!!!!!!!! 도배는 알겟는뎅 2026.06.22 01:19:47
얼음박카스사이다 도배하면 차단당하잔아 - dc App 2026.06.22 01:20:05
스트로크 2026.06.22 01:20:16
스트로크 2026.06.22 01:20:21
유자소프트 도배공vs도배수 2026.06.22 01:21:06
시이나노 도배 잘 번다지 않나? 2026.06.22 01:21:08
ㅇㅇ 암캐갤이라 도배수밖에 없대 2026.06.22 01:21:14
스트로크 ?? 2026.06.22 01:21:36
hikaru ㄴㄴ 불가능함 도배지 바르는거도 좆같고 as ㅈㄴ터짐 특히 초배지 바르고 실크 올렸는데 초창기에는 수분기 때문에 울긋불긋 하는게 있음 그거 잡아주고 열풍기 쏴서 방을 굽는 단계가 있는데 그과정이 개좆같음 2026.06.22 01:21:38
스트로크 그래서 할려했는데 흠 2026.06.22 01:21:46
스트로크 2026.06.22 01:22:04
제로콜라 도배 기술 배워서 사장님 되서 팀 꾸리고 다니거나하면 일당 5~70 나옴 인맥 얻어받아내는게 힘들쁜 - dc App 2026.06.22 01:22:09
hikaru 에어홀 이라 하는데 그거 안잡으면 추후에 그모양으로 굳어짐ㅇㅇ 2026.06.22 01:22:11
스트로크 먹고살순 있어? 2026.06.22 01:22:17
스트로크 내가 사장님 되야해? 2026.06.22 01:22:33
스트로크 @hikaru 2026.06.22 01:22:44
hikaru @스트로크 못먹고삼 워낙 사람들많아서 인테리어 업체 시다바리 아니면 자가로는 영업 힘듦 2026.06.22 01:22:56
쫄깃_ 기술직은 인맥 잡는게 제일 큰 관문이라던데 2026.06.22 01:23:27
스트로크 @hikaru 사람 없대서 할려했는데 망했넹 2026.06.22 01:23:32
제로콜라 @스트로크 노가다는 전브 개인사업자임 - dc App 2026.06.22 01:23:32
스트로크 @제로콜라 2026.06.22 01:23:41
hikaru @스트로크 그나마 자영업으로 좀 있는건 에어컨인데 이거는 가정용보다 중대형.시스템으로 넘어가야 먹고살수있음 2026.06.22 01:23:45
스트로크 2026.06.22 01:23:46
hikaru @스트로크 배워두면 좋아 2026.06.22 01:24:07
스트로크 @hikaru 어떻게든 되겠지머 ㅠㅜ 2026.06.22 01:24:08
ㅇㅇ 용접하자 - dc App 2026.06.22 01:24:11
스트로크 @hikaru 2026.06.22 01:24:13
ㅇㅇ1 유튜브 하는 거 보니깐 때먹히는 것도 많고 사장 되는 건 거래처 없으면 거의 불가능하고 밑에서 꼬봉으로 몇십년 해야 먹고살만해 보이던데 - dc App 211.235 2026.06.22 01:24:27
스트로크 이미 도배학원 등록해써 담주부터 나가 2026.06.22 01:24:31
스트로크 2026.06.22 01:24:44
ㅇㅇ 오노 화이팅 잘 배워서 방 도배도 직접하자 - dc App 2026.06.22 01:25:06
스트로크 @ㅇㅇ 부자 될게 2026.06.22 01:25:29
 ̄ ̄ 도배할게 2026.06.22 01:31:01
스트로크 2026.06.22 01:3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451 바보 다들 맛점해용 4 토템 2026-06-22 0
5769450 바보 내 꿈은 최고의 아바타를 만들어서 비법소스 뿌리는거임 10 ㅇㅇ 39.7 2026-06-22 0
5769449 바보 면접 너무 떨린다 11 에이풀 2026-06-22 0
5769448 바보 안쓰는 아바타들.. 4 평일 2026-06-22 0
5769447 바보 내가 부끄러워??? 33 멜구 2026-06-22 0
5769446 바보 그래도 커미션 하는사람이면 최적화는 할줄알아야한다생각하는데 6 카호 2026-06-22 0
5769445 바보 맨날 똑같이 만들어서 분양하면 큰일나 1 ㅇㅇ 2026-06-22 0
5769444 바보 얼굴에 심박수 넣은 애들은 다 암캐더라 6 제로콜라 2026-06-22 0
5769443 바보 아아.. 이것은 소리없는 아우성.. 4 노랑치즈카레 2026-06-22 0
5769442 사진/영상 어제찍은사진 6 물탄커피 2026-06-22 0
5769441 바보 평가를 받았단 소식인데요 6 개물렁 2026-06-22 0
5769440 바보 데려갈 브붕이? 8 lia 2026-06-22 0
5769439 바보 브챗 기본 홈월드 조명 개사기임 제로콜라 2026-06-22 0
5769438 바보 카레4인분소분냉동완료ㄷㄷㄷ 8 ㅇㅇ 2026-06-22 0
5769437 바보 안쓰는 아바타들 4 레인 2026-06-22 0
5769436 바보 사놓고 안쓴 아바타 잇지 4 우사뿅 2026-06-22 0
5769435 바보 섀이더 재활용은 사실상 어렵지않나 7 카데바 2026-06-22 0
5769434 바보 안쓰는 압타가 너무 많아 11 햄말랑 2026-06-22 0
5769433 바보 저도 선물해준 옷 입고 포투 초대하는 예쁜 브븐이 2 시나노 2026-06-22 0
5769432 바보 님들점심먹엇나요전는튀김우동에닥가슴살ㄹ 12 메멘토모리 2026-06-22 0
5769431 바보 근데 어딜가나 비법소스는 있더라 12 네무이ii 2026-06-22 1
5769430 바보 ㅇ ㅗ ㅐ자꾸 점심시간에 전화를 하시나요 2 기타 2026-06-22 0
5769429 바보 파프리카 맛있게 처리했다... 2 멈블 2026-06-22 0
5769428 바보 어재 12시애 일어나서 언재잘지 고민중 카데바 2026-06-22 0
5769427 바보 나두 안쓰는압타있음 8 ㅇㅇ 2026-06-22 0
5769426 바보 이거가져가셈ㅇㅅㅇ.. 23 실고밍 2026-06-22 0
5769425 바보 님들 포욤 to 릴툰 어렵나요, 바꿔도 비슷하게 작동하나요 6 잔물결 2026-06-22 0
5769424 바보 콘 개웃기네ㅋㅋㄱㅋ 4 hikaru 2026-06-22 0
5769423 바보 고닉평가해줌 62 ㅇㅇ 211.36 2026-06-22 0
5769422 바보 넌 웃을때 콧구멍이 커져 5 ㅇㅇ 223.39 2026-06-22 0
5769421 바보 메보스다치고누웟다 7 타코야끼 2026-06-22 0
5769420 바보 뉴비때 만든 아바타 4 노랑치즈카레 2026-06-22 0
5769419 바보 요번 수영복 좀 예쁘네.. 38 듀라니스 2026-06-22 6
5769418 바보 저 누울게요 6 레인 2026-06-22 0
5769417 바보 어이 나 퇴근 햄말랑 2026-06-22 0
5769416 바보 내건가져가라해도안가져갈듯 10 실고밍 2026-06-22 0
5769415 바보 밥먹기 1시간 전 메뉴는 백반집이야 2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2 0
5769414 바보 메테리얼을 원본으로 보내는 새끼가 어딨어 제로콜라 2026-06-22 0
5769413 바보 LLC 때문에 포이요미를 버려야하나 9 찐빵단 2026-06-22 0
5769412 바보 커미션은 가격이 문제던디 7 말루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