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붕이중에 도배공 없나
글쓴이
스트로크
추천
1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113
  • 2026-06-22 01:19:10

75ed887fb28b6df337eee9b44fd4716b052013591e7eed1d74f08c600f9e5d1cb03b42f5a76b00dbb5a7d61ce09bbd35f3c666a2f77507b14dae5fdd1afe3ede60d22ca29c323b4a5c3f9aeda8

도배로 먹고살수 있나요

이뀨립스 아 자 자 잣!!!!!!!! 도배는 알겟는뎅 2026.06.22 01:19:47
얼음박카스사이다 도배하면 차단당하잔아 - dc App 2026.06.22 01:20:05
스트로크 2026.06.22 01:20:16
스트로크 2026.06.22 01:20:21
유자소프트 도배공vs도배수 2026.06.22 01:21:06
시이나노 도배 잘 번다지 않나? 2026.06.22 01:21:08
ㅇㅇ 암캐갤이라 도배수밖에 없대 2026.06.22 01:21:14
스트로크 ?? 2026.06.22 01:21:36
hikaru ㄴㄴ 불가능함 도배지 바르는거도 좆같고 as ㅈㄴ터짐 특히 초배지 바르고 실크 올렸는데 초창기에는 수분기 때문에 울긋불긋 하는게 있음 그거 잡아주고 열풍기 쏴서 방을 굽는 단계가 있는데 그과정이 개좆같음 2026.06.22 01:21:38
스트로크 그래서 할려했는데 흠 2026.06.22 01:21:46
스트로크 2026.06.22 01:22:04
제로콜라 도배 기술 배워서 사장님 되서 팀 꾸리고 다니거나하면 일당 5~70 나옴 인맥 얻어받아내는게 힘들쁜 - dc App 2026.06.22 01:22:09
hikaru 에어홀 이라 하는데 그거 안잡으면 추후에 그모양으로 굳어짐ㅇㅇ 2026.06.22 01:22:11
스트로크 먹고살순 있어? 2026.06.22 01:22:17
스트로크 내가 사장님 되야해? 2026.06.22 01:22:33
스트로크 @hikaru 2026.06.22 01:22:44
hikaru @스트로크 못먹고삼 워낙 사람들많아서 인테리어 업체 시다바리 아니면 자가로는 영업 힘듦 2026.06.22 01:22:56
쫄깃_ 기술직은 인맥 잡는게 제일 큰 관문이라던데 2026.06.22 01:23:27
스트로크 @hikaru 사람 없대서 할려했는데 망했넹 2026.06.22 01:23:32
제로콜라 @스트로크 노가다는 전브 개인사업자임 - dc App 2026.06.22 01:23:32
스트로크 @제로콜라 2026.06.22 01:23:41
hikaru @스트로크 그나마 자영업으로 좀 있는건 에어컨인데 이거는 가정용보다 중대형.시스템으로 넘어가야 먹고살수있음 2026.06.22 01:23:45
스트로크 2026.06.22 01:23:46
hikaru @스트로크 배워두면 좋아 2026.06.22 01:24:07
스트로크 @hikaru 어떻게든 되겠지머 ㅠㅜ 2026.06.22 01:24:08
ㅇㅇ 용접하자 - dc App 2026.06.22 01:24:11
스트로크 @hikaru 2026.06.22 01:24:13
ㅇㅇ1 유튜브 하는 거 보니깐 때먹히는 것도 많고 사장 되는 건 거래처 없으면 거의 불가능하고 밑에서 꼬봉으로 몇십년 해야 먹고살만해 보이던데 - dc App 211.235 2026.06.22 01:24:27
스트로크 이미 도배학원 등록해써 담주부터 나가 2026.06.22 01:24:31
스트로크 2026.06.22 01:24:44
ㅇㅇ 오노 화이팅 잘 배워서 방 도배도 직접하자 - dc App 2026.06.22 01:25:06
스트로크 @ㅇㅇ 부자 될게 2026.06.22 01:25:29
 ̄ ̄ 도배할게 2026.06.22 01:31:01
스트로크 2026.06.22 01:3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693 바보 브야스하면 지루된다던데 1 옥수수콘하루 2026-06-22 0
5769692 바보 오늘 점심 레몬버블 2026-06-22 0
5769691 바보 저에대한 객관적평가? 원하지않 7 롯체 2026-06-22 0
5769690 바보 이상한 꿈 꿧음 2 koper 2026-06-22 0
5769689 바보 초고교급 대학생임 카데바 2026-06-22 0
5769688 바보 평가따윈필요없다 6 으애애 2026-06-22 0
5769687 바보 누가 백쌤급 평가임 소식이 2026-06-22 0
5769686 바보 코코이할때 버릇같은거 있나요 슘칼이 2026-06-22 0
5769685 바보 나도 평가점 3 달콤하우스 2026-06-22 0
5769684 바보 실제로 자극 있으면 그렇게 시간 오래 안되지 않나 8 잔물결 2026-06-22 0
5769683 바보 근대 사람 허리라는개 10분이상 왕복운동이 됨? 5 카데바 2026-06-22 0
5769682 바보 걸레질하다뒤질뻔 4 니브 2026-06-22 0
5769681 바보 30분이상 고닉은 없나 ㅇㅇ 2026-06-22 0
5769680 바보 자다일어나서 밥먹고 다시 눕기 레레땅 2026-06-22 0
5769679 바보 저 유동은 고닉 다 따먹어봤나보다 소아. 2026-06-22 0
5769678 바보 이게 무슨 소리니 유동유동아... 12 제로콜라 2026-06-22 0
5769677 바보 그래도 8분 나왔어 4 토쿵 2026-06-22 0
5769676 바보 남의 평가에 연연하지 말것 풀잎숲 2026-06-22 0
5769675 바보 나 변태야? 4 왕거스 2026-06-22 0
5769674 바보 며칠전애 너무궁핍해서 버거지행동좀 했는대 카데바 2026-06-22 0
5769673 바보 대학생을 방학이라 갤에서 다 빠져나갔데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2 0
5769672 바보 님들이 조루인게아님 상대가 개씹명시인거임 6 레테 2026-06-22 0
5769671 바보 이제는 평가글에 그다지 목매지 않아 11 토쿵 2026-06-22 0
5769670 바보 3초만지면 가버릴수있음 4 샘플카린 2026-06-22 0
5769669 바보 퀘3는 컨에헤일로없나? 9 백넘버 2026-06-22 0
5769668 바보 고닉 평가 ㅈㄴ 간결함 6 레테 2026-06-22 0
5769667 바보 4분은 너무한 거 아니냐..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0
5769666 바보 아다라서 잘 모르는데 가는데 10분이면 3 깜콩 2026-06-22 0
5769665 바보 고닉평가해달라니까 압타얘기만 들음.. ㅇㅇ 2026-06-22 0
5769664 바보 가는데 20분이상 걸리면 힘들겠다 6 슘칼이 2026-06-22 0
5769663 바보 브딸딸이 치지마삼 8  ̄ ̄ 2026-06-22 0
5769662 바보 링크안달고 배째야지 레테 2026-06-22 0
5769661 바보 리얼키스 어디다가 더 넣을까 9 멈블 2026-06-22 0
5769660 바보 브야스평가 무슨 가는시간만 달고있노 3 ㅇㅇ 115.20 2026-06-22 0
5769659 바보 평가 좀 틀린듯 10 햄말랑 2026-06-22 0
5769658 바보 조루고닉들 메모해놔야지 ㅋㅋㅋ 6 ㅇㅇ 106.101 2026-06-22 0
5769657 바보 본인 친삭당해도 상처안받는이유 2 ㅇㅇ 211.62 2026-06-22 0
5769656 바보 내적친밀감 맥스인애들이 많은대 7 카데바 2026-06-22 0
5769655 바보 한국사회에서식세기에대한불신이사라지는날이오긴할까요 10 미찌 2026-06-22 0
5769654 바보 아바타 너무 자주 바뀌는데 고평 링크 어케담 8 난춘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