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청년미래적금 들까
- 글쓴이
- 뵤_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107
- 2026-06-22 01:16:54
| hikaru | 나중에 적금 못받을듯 ㅅㄱ | 2026.06.22 01:17:37 |
| 뵤_ | | 2026.06.22 01:17:56 |
| 편하비_ | 와 짤녀.. - dc App | 2026.06.22 01:17:56 |
| 울댕별 | 응 들자 | 2026.06.22 01:17:57 |
| 소아. | 오늘부터라고는 하는데 돈이 묶이는게 좀 - dc App | 2026.06.22 01:18:11 |
| 슘칼이 | 어차피 저축할 예정이면 하는 게 낫지 | 2026.06.22 01:18:48 |
| 뵤_ | 어흐 - dc App | 2026.06.22 01:19:02 |
| 뵤_ | 오늘 가봐야겠다 - dc App | 2026.06.22 01:19:12 |
| ㅇㅇ | 난 할거임 남은돈으로 놀거 | 2026.06.22 01:20:04 |
| 뵤_ | 씁 내년에 전세대출받아서 들어갈때 써야하는데 묶이는게 좀 그런가 - dc App | 2026.06.22 01:20:16 |
| 뵤_ | 고민이로다 - dc App | 2026.06.22 01:20:37 |
| 사랑해용 | 해지하는거쉬워서ㄱㅊ을텐데 | 2026.06.22 01:21:21 |
| 소아. | @뵤_ 어떤사람들은 주식불장이니 투자한다던가, ETP 모아서 배당금 받겠다 하는사람도 많으니까. 투자 자신없으면 우직하게 모으는게 맞긴하지 - dc App | 2026.06.22 01:21:46 |
| 뵤_ | 들어야겠다 - dc App | 2026.06.22 01:22:45 |
| 뵤_ | 그럼 할만하네 가봐야겠다 - dc App | 2026.06.22 01:23:05 |
| 뵤_ | 투자는 자신없으니 묶어놔야겠군 - dc App | 2026.06.22 01:23:22 |
| 사랑해용 | @뵤_ 근데이거 기간긴걸로아는데 전세대출 받을때 돈빼야하면 걍 일반예금이나 적금돌리셈 중도해지하면 비과세혜택 이자혜택 다 없어서 일반 예적금이랑 차이가없음 | 2026.06.22 01:23:47 |
| ㅇㅇ1 | 보니깐 수익률 9%대던데 주식투자도 7% 넘으면 잘하는 거니깐 좋은 거 같음 - dc App 211.235 | 2026.06.22 01:25:22 |
| HakaseJin | 그냥 청년미래삼성 사려구 | 2026.06.22 01:25:31 |
| 뵤_ | 빡세게 모아야겠네 - dc App | 2026.06.22 01:25:51 |
| 뵤_ | 나도 좋아보이더라 - dc App | 2026.06.22 01:26:01 |
| 뵤_ | 투자는 무셔 - dc App | 2026.06.22 01:2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