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한국에서 일본식 규동 파는 곳은 아예 업나
- 글쓴이
- 유자소프트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104
- 2026-06-22 01:16:40
| ㅇㅇ | 머가다른겨? | 2026.06.22 01:16:56 |
| 파란색귤 | 기사식당 가서 제육 시키면 이게 규동이지 | 2026.06.22 01:17:30 |
| 소아. | 규동은 모르겠고 차슈덮밥은 마키나이가 ㄹㅇ맛있음 - dc App | 2026.06.22 01:17:32 |
| 유자소프트 | 고기부터가 아예 다름 일본에서 파는 규동의 그 보들보들 고기가 아냥 | 2026.06.22 01:17:52 |
| 유자소프트 | | 2026.06.22 01:18:16 |
| 유자소프트 | 날계란 노른자 쓰까묵는 규동이 마렵구나 | 2026.06.22 01:1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