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좃같은 안전화
- 글쓴이
-  ̄ ̄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090
- 2026-06-22 01:10:01
| 얼음박카스사이다 | 크아악 - dc App | 2026.06.22 01:10:17 |
| 사랑해용 | 한사이즈 큰걸사구 양말을 빵냥한거 ㅅ신으세용 | 2026.06.22 01:10:21 |
|  ̄ ̄ | 이거신고 뛰어야할때 ㅈㄴ.. | 2026.06.22 01:10:30 |
| ㅇㅇ | 멀삿길래 | 2026.06.22 01:10:32 |
|  ̄ ̄ | 2026.06.22 01:10:45 | |
|  ̄ ̄ | 어디엿지 블랙이글스랑 레오파드엿나 두개신거잇는데 둘다 별로임.. | 2026.06.22 01:11:17 |
| ㅇㅇ | 위에댓 처럼 사이즈 하나 더 큰거사서 깔창 두개 깔고 써보자 난 그렇게 썻어 | 2026.06.22 01:11:26 |
| 사랑해용 | @ ̄ ̄ 왜욕해!!!!!!!! | 2026.06.22 01:12:02 |
| 우주이 | | 2026.06.22 01:12:10 |
| 시나노 | 어흐 짤녀 머삼 미쳤다 | 2026.06.22 01:14:36 |
| ㅇㅇ | k2꺼 사막화같이 생긴거 편함 | 2026.06.22 01:15:01 |
| ㅇㅇ | 1년내내 신고다니는데 걍 운동화랑 다를게 없는듯 | 2026.06.22 01:15:34 |
|  ̄ ̄ | @사랑해용 따봉으로 쓴거래.. | 2026.06.22 01:17:31 |
|  ̄ ̄ | @사랑해용 | 2026.06.22 01:17:42 |
|  ̄ ̄ | | 2026.06.22 01:17:53 |
|  ̄ ̄ | 2026.06.22 01:18:08 | |
|  ̄ ̄ | 노란색그거? 내돈주고사기 아까븐데 하나살까 | 2026.06.22 01:18:34 |
|  ̄ ̄ | @ㅇㅇ | 2026.06.22 01:19:13 |
|  ̄ ̄ | 사이즈큰거쓰면 물집잡힐까봐 그럼.. 군화를 한치수 큰거로 햇었는데 군생활할때 내내 힘들엇다이 | 2026.06.22 01:20:03 |
| ㅇㅇ | @ ̄ ̄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신어보니 다름 | 2026.06.22 01:23:29 |
| ㅇㅇ | @ ̄ ̄ k2꺼는 튼튼해서 좋더라 ㅇㅇ.. 몽크로스 이쉐끼들건 비슷하게 생겼어도 사지마셈 얼마못쓰고 다 망가져서 개비츄.. | 2026.06.22 01:2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