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새 던파만 하고있는데 쉽지않음
- 글쓴이
- 소아.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063
- 2026-06-22 00:59:42
| 말랑홀 | 종민이는 좀 맞아도돼 | 2026.06.22 01:00:06 |
| ㅇㅇ1 | 젖보똥팔이면 다 되는줄 아는 디렉터잖아 걍 망했음 씨발 메2 조진 실력 나오노 211.184 | 2026.06.22 01:00:40 |
| 소아. | 승인하고 밀고나간 원만이햄도 마찬가지야 - dc App | 2026.06.22 01:01:12 |
| 깜콩 | 강어게인 | 2026.06.22 01:02:05 |
| 소아. | 강정호는 사실상 불 끄러 들어온 애였어서 뭘해도 맛있는 반찬만 가져올 수 밖에 없었던가 - dc App | 2026.06.22 01:02:58 |
| 또르미르 | 게임이 재미가있으면 되는데 - dc App | 2026.06.22 01:05:22 |
| 소아. | 돈쓰는 맛 있고, 게임만 재밌었다면... - dc App | 2026.06.22 01:06:04 |
| 또르미르 | @소아. 그럼 돈쓰면서겜하는데... - dc App | 2026.06.22 01:06: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