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는 숏스택 좋아함
- 글쓴이
- 노랑치즈카레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019
- 2026-06-22 00:40:26
| 말랑홀 | 안녕하세요 랩틸리언입니다 | 2026.06.22 00:40:51 |
| 노랑치즈카레 | 2026.06.22 00:41:04 | |
| 시이나노 | 얜 그냥 편견이 없음 | 2026.06.22 00:41:14 |
| 유자소프트 | 외계생물은 쉽지않네 | 2026.06.22 00:41:30 |
| 제로콜라 | 다 좋아하네 - dc App | 2026.06.22 00:41:51 |
| 우에하라라 | 편견없는 브붕 최고 | 2026.06.22 00:42:00 |
| 노랑치즈카레 | 뭣 너는 편견을 가지고있는거냣 뻑킹레이시스트 | 2026.06.22 00:42:46 |
| 노랑치즈카레 | 이거 외계인차별임 | 2026.06.22 00:43:00 |
| 노랑치즈카레 | 가능충 | 2026.06.22 00:43:05 |
| 백약지장 | 그냥 다 좋아 브븐 | 2026.06.22 00:43:12 |
| 노랑치즈카레 | 잡식이에요 | 2026.06.22 00:43:15 |
| 노랑치즈카레 | 너도조아! | 2026.06.22 00:43:20 |
| 백약지장 | @노랑치즈카레 | 2026.06.22 00:43:51 |
| 브갤용계정 | 저와같아요 | 2026.06.22 00:44:35 |
| 노랑치즈카레 | 친구브붕 | 2026.06.22 00:44:44 |
| 브갤용계정 | | 2026.06.22 00:45:06 |
| 왕거스 | 그냥 다 먹는거잖아 | 2026.06.22 00:46:09 |
| 노랑치즈카레 | 편식은 좋지않아요 | 2026.06.22 00:47: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