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친구한테 집착할거같을때 다들 어떻게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991
- 2026-06-22 00:26:52
- 211.246
| 말랑홀 | 상대도 그걸 원할지도 몰라 아님말고... | 2026.06.22 00:27:34 |
| 바바나 | 다른 취미나 인간관계로 관심분산해 - dc App | 2026.06.22 00:27:59 |
| 레테 | 안엮이게 겹칠곳을 다 나가 - dc App | 2026.06.22 00:28:35 |
| ㅇㅇ | 일해 운동해 생각할 시간을 가지지마 | 2026.06.22 00:28:45 |
| ㅇㅇ | 다른 사람들 만나도 자꾸 생각나서 힘드네 211.246 | 2026.06.22 00:29:06 |
| 잔물결 | 그냥 여기저기 다양하게 놀아서 딱히 개인한테 그런 감정 안들던디 | 2026.06.22 00:29:17 |
| ㅇㅇ | 운동해야겟다.. 211.246 | 2026.06.22 00:29:38 |
| ㅇㅇ | 그건아님.. 211.246 | 2026.06.22 00:30:01 |
| 꽃과봄 | 딴거하다보면 생각 안나던데 | 2026.06.22 00:31:01 |
| 유자소프트 | 일단 도킹 박고 지내다보면 상대방 안조은 점 보임 그때 손놓기 | 2026.06.22 00:3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