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숏스택 싫음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986
- 2026-06-22 00:23:47
| 왕거스 | 성욕 하나로 창조한 인공생명체 같아서 좀 그럼 | 2026.06.22 00:24:50 |
| ㅇㅇ | 그치만 꼴리는걸.. | 2026.06.22 00:25:07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너므해 - dc App | 2026.06.22 00:25:09 |
| 제로콜라 | 비율이 망가진게 꼴보기싫음 - dc App | 2026.06.22 00:33:07 |
| 제로콜라 | 그냥 오나홀 쓰셈 - dc App | 2026.06.22 00:33:20 |
| 제로콜라 | 진실인걸 - dc App | 2026.06.22 00:33:28 |
| 왕거스 | @제로콜라 커마할때 웃기려고 극단적으로 쫙 늘린걸 진지하게 좋아하는거같기도? | 2026.06.22 00:3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