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직원 개웃기네 ㅋㅋㅋ
- 글쓴이
- 따뚜샤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978
- 2026-06-22 00:19:15
| 또르미르 | 직원은안웃기대 - dc App | 2026.06.22 00:20:02 |
| 꽃과봄 | 뿡 | 2026.06.22 00:20:04 |
| ㅇㅇ | 우왓 ㅋㅋㅋㅋ | 2026.06.22 00:20:05 |
| 사람이잇서요 | | 2026.06.22 00:20:24 |
| 왕거스 | 폭탄먼지벌레 ㅋㅋㅋㅋㅋ | 2026.06.22 00:21:24 |
| 따뚜샤 | 바지에 빵꾸난거 아니냐 하니까 멋쩍게 웃던데 | 2026.06.22 00:21:36 |
| 따뚜샤 | 뿡아 아니라 펑임ㅋㅋ | 2026.06.22 00:21:44 |
| 따뚜샤 | 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2 00:21:50 |
| 따뚜샤 | 2026.06.22 00:22:45 | |
| 따뚜샤 | 진짜 머 터진줄 | 2026.06.22 00:23:01 |
| 고래토리7 | 푸엣취 뿌우웅ㅋㅋㅋㅋ | 2026.06.22 00:2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