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연차 쓰고 브음주 마렵네
- 글쓴이
- 짠다르크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920
- 2026-06-21 23:50:54
| 뱅오수 |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2026.06.21 23:51:15 |
| 짠다르크 | 연가/반차는 힘들고 조퇴하고 와봤자 오후는 브음주 팟이 없어... - dc App | 2026.06.21 23:52:42 |
| 뱅오수 | 번개 열어서 마시기 | 2026.06.21 23:55:41 |
| 짠다르크 | 흠 수~목욜쯤 ㄹㅇ 고민해봐야겠다 - dc App | 2026.06.21 23:56:22 |
| 또르미르 | ㅠㅠㅠ - dc App | 2026.06.21 23:56:27 |
| 짠다르크 | 슬픈 일인거지... - dc App | 2026.06.21 23:56: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