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신분증 까먹었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901
- 2026-06-21 23:39:26
- 211.235
| 뱅오수 | 모바일 신분증 이런거 있지않나 | 2026.06.21 23:40:52 |
| ㅇㅇ | 안 해둠... - dc App 211.235 | 2026.06.21 23:41:14 |
| 선으로 | | 2026.06.21 23:42:35 |
| 백약지장 | 가세요라 | 2026.06.21 23:43:56 |
| 뱅오수 | 네이버나 카카오로도 간단히 받을 수 있는 듯??? | 2026.06.21 23:44:29 |
| 선으로 | https://m.dcinside.com/board/yebigun/104379 - dc App | 2026.06.21 23:44:29 |
| ㅇㅇ | 실물 필요함 - dc App 211.235 | 2026.06.21 23:50:34 |
| ㅇㅇ | 서버 터짐 ㅋㅋ - dc App 211.235 | 2026.06.21 23:50: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