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하루만에 일본인하고 존나 친해졌는데 우야죠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896
- 2026-06-21 23:35:45
| ㅇㅇ | 서로 언어 배우기 | 2026.06.21 23:36:00 |
| 레이실 | 일본어 고수가 되어줘 | 2026.06.21 23:36:33 |
| 기타 | 근데 뭐 부스에셋 있지않았나 | 2026.06.21 23:36:35 |
| 기타 | 아오 | 2026.06.21 23:36:42 |
| 최면어플 | 아나타노옵빠이멧챠에로이 | 2026.06.21 23:36:50 |
| 기타 | ㄱ- | 2026.06.21 23:37:32 |
| 냥캣77 | 즉번역 프로그램있던데 | 2026.06.21 23:37:34 |
| ㅇㅇ | VRCTㄱㄱ | 2026.06.21 23:37:35 |
| 트리에 | 잇쇼니사케노무? | 2026.06.21 23:37:43 |
| 기타 | 그거 조음? | 2026.06.21 23:37:44 |
| 기타 | ㄹㅇ그래야게따 | 2026.06.21 23:37:47 |
| ㅇㅇ | @기타 네 그 실시간 번역 유명한거임 대신 기본설정인 ai번역말고 파파고로바꺼야잘댐 | 2026.06.21 23:38:20 |
| 백약지장 | 앙 기모찌 | 2026.06.21 23:38:54 |
| 기타 | @ㅇㅇ 상대도 깔면 잘돼? | 2026.06.21 23:39:05 |
| 기타 | 아 | 2026.06.21 23:39:10 |
| レイリ_ | VRCT쓰기 | 2026.06.21 23:39:12 |
| 기타 | 어어안된더 | 2026.06.21 23:39:21 |
| 기타 | 꼭쓸게 | 2026.06.21 23:39:26 |
| 기름참치 | 에또.. 망코 구다사이 | 2026.06.21 23:39:36 |
| 기타 | ㅁㅊ녀나 | 2026.06.21 23:40:14 |
| ㅇㅇ | @기타 걔도 파파고로 쓰라고 하면 잘댈걸 글고 일단 채팅창에 말한거 번역돼서 한국어랑 같이 올라가니까 한명만 깔아도 거의 됨 | 2026.06.21 23:4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