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퍼블릭은 질 안 좋은게 디폴트구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826
- 2026-06-21 22:32:09
| 쫄깃_ | 모래사막에서 바늘찾기 | 2026.06.21 22:32:51 |
| 백약지장 | 매번 다르더라 근데 질 안좋안게 디폴트값 맞는거 같긴해 | 2026.06.21 22:33:03 |
| ㅇㅇ | | 2026.06.21 22:33:16 |
| ㅇㅇ | | 2026.06.21 22:33:26 |
| 슈크림라때 | 최상위 운이네 - dc App | 2026.06.21 22:35:36 |
| ㅇㅇ | | 2026.06.21 22:37:46 |
| ㅇㅇ1 | 일본섭도 똑같더라 27.124 | 2026.06.21 22:44:31 |
| ㅇㅇ | 으악 | 2026.06.21 22:44:41 |
| ㅇㅇ1 | @ㅇㅇ 8년이나 모니터링하면서 사람만나봤어 진짜임; 27.124 | 2026.06.21 22:47: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