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일본말고 북유럽권쪽 애들이랑 노셈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785
- 2026-06-21 21:44:31
- 220.117
| 얼음박카스사이다 | 오오 - dc App | 2026.06.21 21:45:32 |
| ㅇㅇ1 | 진짜? 나 일본새끼한테 차별당한적있어서 존나 억울했는데 103.108 | 2026.06.21 21:49:15 |
| ㅇㅇ2 | 근데 막줄 일침 지리네 틀린말이 없어 ㅋㅋ 27.124 | 2026.06.21 21:5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