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여왕벌때문에 정말 힘들어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86
  • 2018-10-04 06:50:31
  • 37.154
							

등급이란게 부질 없더라. 총 플레이 시간 100시간에 친구도 얼마 없는데 주황등급 인거 보면.


나는 주로 외국 친구들이랑 노는 편이야. 그렇다고 일본인 중국인이 아닌 유럽 미국쪽 양놈들.


처음부터 걔네들이랑만 논건 아닌데 내가  뉴비일때 (지금도 늅이지만) 한국인 유저들한테 크게 데여서 약간 실망했거든.


그리고 외국 애들이랑 놀으면 자연스레 영어 공부도 되니까 이득이라고 생각해.


어쨌든 어제 일본 신사월드에서 양놈새끼들이랑 놀고 있었거든 (우리들끼리는 걍 서로 인종욕하고 거리낌 없는 그룹이야) 그룹중에는 오클라호마에 사는 흑인도 있고 저기 네덜란드에 사는 백인도 있어. (서로 니가, 양키, 칭총 거리면서 노는게 일상이야 우리는.)


나도 내친구들도 남에게 피해를 끼치는건 진짜 엄청 싫어해.


그래서 우리끼리 얘기할때도 신사 맨 뒤, 그 사당하고 계단있는곳 알지? 거기서 얘기하면서 노는데


원래 인원수가 6/20 이던 월드가 갑자기 19/20으로 늘어난거야.


다른월드에서 포탈타고 단체로 들어왔나 생각했지.


뭐 그래도 상관은 없었어. 우리는 어짜피 맵 구석에 있었고 한두명 오면 서로 같이 대화하고 놀고 그러거든.


근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어.


이게 갤러리에서 그토록 말하는 '여왕벌' 인가 싶더라고


여자목소리를 내는 한명 주위로 거의 10명? 가까이 모여들더라고. 근데 그 여자분 말하는걸 보니 거의 명령조로 통솔하는 분위기였어.


나는 속으로 제발 우리 근처로 오지마라 생각했지. 느낌상 피곤해질거 같았거든.


하지만 내 예감이 아니나 다를까 그 여왕벌과 다른 일벌들은 우리 있는데로 까지 온거야.


솔직히 말해서 그 여자분 목소리는 되게 예뻣어.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올만한 그런 과장스런? 일부러 귀여운척을 하려는 목소리인데
뭔가 일부러 한다는 느낌이 들어도 듣기 좋은 목소리더라.


하지만 여기서 일이 터졌어.


아까도 말했듯이 우리끼리는 서로 니가 양키 칭총 하면서 논단 말이야?


근데 그 여왕벌이 내가 친구한테 니가라 한걸 들었나봐.


갑자기 우리들보고 니가라고 하더라고.


그럴 수 있어. 어짜피 내 친구들도 다 그사람이 악의를 가지고 한게 아니란걸 이해하고 모르는사람한테 니가 란 소리는 듣고싶어 하진 않지만 뭐 화날 정도는 아니거든.


그런데 그 여왕벌은 멈추지 않고 영어(잘 못하더라)로 계속 우리한테 영어로 욕하더라고...


그래서 나는 말했지 그만 하는게 좋을









반지사미 설마 마사카 거기서 끝맺을줄은 몰랐다 2편 기대한다 - dc App 2018.10.04 06:53:23
게럴드 빨리 다음편 2018.10.04 06:55:04
ㅇㅇ 그래서 퍼블릭에서 인종차별욕을 한걸 정당화 한다는거지? 110.47 2018.10.04 06:55:38
차렷충아닌사람 불-편 다음 편은 은제 들고오냐 2018.10.04 06:56:53
ㅇㅇ 소설좀 그만 써 ㅅㅂㅋㅋㅋ 58.142 2018.10.04 07:08:33
방재씨 2018.10.04 07:56:47
ㅇㅇ 아 2편 58.239 2018.10.04 12:1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079 일반 9시반 뱅 사진 3 울테 2018-10-26 1
67078 일반 금요일 저녁이 제일 친구 접률구리내 4 ㅇㅇ 121.139 2018-10-26 0
67077 일반 요즘 신사맵 외국인 엄청만아짐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6 0
67076 일반 유저닉네임 켜기/끄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0-26 0
67075 일반 금요일 아닌거같아... 2 ㅇㅇ 1.218 2018-10-26 0
67074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감 5 댕타 2018-10-26 0
67073 일반 뱅할뱅 11시 4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72 일반 이야! 나도이제 저댄방 로딩 30초컷으로 가능하다ㅎㅎ 3 츄르 2018-10-26 0
67071 일반 안녕 1 _instruction 2018-10-26 0
67069 일반 스팀 브알챗 화면 뭔가 멋지다 1 아스테리 2018-10-26 0
67067 일반 글리젠이왜 20분동안없어.. 6 하루사메 2018-10-26 0
67066 VRC일기 아바타를 바꿨다 7 ㅇㅇ 124.50 2018-10-26 3
67065 일반 그럼 월드핵도 있냐? 1 ㅇㅇ 223.62 2018-10-26 0
67064 일반 mr 경계 찾기 빨리하려면 어떻게함? 3 반늒네 2018-10-26 0
67063 일반 그 아바타? 바꿔보고싶은데 어디로 가야해요? 2 ㅇㅇ 175.223 2018-10-26 0
67062 일반 VR 기기 따끈신소식 (놀로 퇴물행) 33 tntnt 2018-10-26 7
67061 일반 얼굴에 여드름끼고 털 수북히 난 새끼들이 씨발ㅋㅋㅋㅋ 3 ㅇㅇ 223.62 2018-10-26 1
67060 일반 소닉붐.gif 5 괵스챤 175.223 2018-10-26 4
67059 일반 왜 난 아직도 갤에들어온 목적을 못이뤗지 14 글자 117.111 2018-10-26 1
67058 일반 공포맵에 배고파하시는 여러분의 답변이 필요해요 5 ㅇㅇ 121.67 2018-10-26 0
67057 일반 이갤은 담당일진 없냐? 4 ㅇㅇ 223.62 2018-10-26 3
67056 강좌/정보 VRChat 아바타 제작하기 4강 -UV조절, 유니티에서 아바타작성- 4 MANKALO 2018-10-26 14
67055 질문 실수로 아바타 바꿨는데 어케 다시 바꾸지 3 ㅇㅇ 124.50 2018-10-26 0
67054 일반 저댄붐 붐 붐 1 Misaring 2018-10-26 0
67053 일반 이정도면 적당하지? 3 츄르 2018-10-26 0
67052 일반 아바타핵 질문있는데 2 ㅇㅇ 223.62 2018-10-26 0
67051 일반 써멀 닦았다 ㅈ될뻔했다 진짜 3 츄르 2018-10-26 0
67050 일반 이거 정공겜이냐? 2 ㅇㅇ 223.62 2018-10-26 0
67049 일반 할로윈 아바타 1 Ciao 2018-10-26 0
67048 일반 브알챗 누가 재밋다해서 갤러리 와봤는데 3 ㅇㅇ 124.51 2018-10-26 0
67047 일반 실제클럽에서 애니송 나온다면 믿을수 있냐? 2 ㅇㅇ 223.62 2018-10-26 0
67046 일반 내가 다신 조립식으로 컴사나봐라ㅋㅋㅋ 14 츄르 2018-10-26 0
67044 일반 오랜만에 Vr없이 VRC들어오니까 2 BEll 2018-10-26 0
67043 일반 뱅할사람 9시반 연병장 6 울테 2018-10-26 0
67042 일반 바이브트리거 왜 살짝만눌러도눌리냐 2 울테 2018-10-26 0
67041 일반 강좌 곧 시작함. MANKALO 2018-10-26 2
67040 일반 무선킷 정말 최고다 1 포도초콜렛 2018-10-26 0
67039 일반 시타델 카드 앞면 4 Luche 2018-10-26 0
67038 일반 게임 설치했는데 한국인 만나려면 어디로 가야하냐? 5 ㅇㅇ 125.180 2018-10-26 0
67037 일반 VR 사자마자 중고판매각 나와버림... 5 ㅇㅇ 175.223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