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여왕벌때문에 정말 힘들어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86
  • 2018-10-04 06:50:31
  • 37.154
							

등급이란게 부질 없더라. 총 플레이 시간 100시간에 친구도 얼마 없는데 주황등급 인거 보면.


나는 주로 외국 친구들이랑 노는 편이야. 그렇다고 일본인 중국인이 아닌 유럽 미국쪽 양놈들.


처음부터 걔네들이랑만 논건 아닌데 내가  뉴비일때 (지금도 늅이지만) 한국인 유저들한테 크게 데여서 약간 실망했거든.


그리고 외국 애들이랑 놀으면 자연스레 영어 공부도 되니까 이득이라고 생각해.


어쨌든 어제 일본 신사월드에서 양놈새끼들이랑 놀고 있었거든 (우리들끼리는 걍 서로 인종욕하고 거리낌 없는 그룹이야) 그룹중에는 오클라호마에 사는 흑인도 있고 저기 네덜란드에 사는 백인도 있어. (서로 니가, 양키, 칭총 거리면서 노는게 일상이야 우리는.)


나도 내친구들도 남에게 피해를 끼치는건 진짜 엄청 싫어해.


그래서 우리끼리 얘기할때도 신사 맨 뒤, 그 사당하고 계단있는곳 알지? 거기서 얘기하면서 노는데


원래 인원수가 6/20 이던 월드가 갑자기 19/20으로 늘어난거야.


다른월드에서 포탈타고 단체로 들어왔나 생각했지.


뭐 그래도 상관은 없었어. 우리는 어짜피 맵 구석에 있었고 한두명 오면 서로 같이 대화하고 놀고 그러거든.


근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어.


이게 갤러리에서 그토록 말하는 '여왕벌' 인가 싶더라고


여자목소리를 내는 한명 주위로 거의 10명? 가까이 모여들더라고. 근데 그 여자분 말하는걸 보니 거의 명령조로 통솔하는 분위기였어.


나는 속으로 제발 우리 근처로 오지마라 생각했지. 느낌상 피곤해질거 같았거든.


하지만 내 예감이 아니나 다를까 그 여왕벌과 다른 일벌들은 우리 있는데로 까지 온거야.


솔직히 말해서 그 여자분 목소리는 되게 예뻣어.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올만한 그런 과장스런? 일부러 귀여운척을 하려는 목소리인데
뭔가 일부러 한다는 느낌이 들어도 듣기 좋은 목소리더라.


하지만 여기서 일이 터졌어.


아까도 말했듯이 우리끼리는 서로 니가 양키 칭총 하면서 논단 말이야?


근데 그 여왕벌이 내가 친구한테 니가라 한걸 들었나봐.


갑자기 우리들보고 니가라고 하더라고.


그럴 수 있어. 어짜피 내 친구들도 다 그사람이 악의를 가지고 한게 아니란걸 이해하고 모르는사람한테 니가 란 소리는 듣고싶어 하진 않지만 뭐 화날 정도는 아니거든.


그런데 그 여왕벌은 멈추지 않고 영어(잘 못하더라)로 계속 우리한테 영어로 욕하더라고...


그래서 나는 말했지 그만 하는게 좋을









반지사미 설마 마사카 거기서 끝맺을줄은 몰랐다 2편 기대한다 - dc App 2018.10.04 06:53:23
게럴드 빨리 다음편 2018.10.04 06:55:04
ㅇㅇ 그래서 퍼블릭에서 인종차별욕을 한걸 정당화 한다는거지? 110.47 2018.10.04 06:55:38
차렷충아닌사람 불-편 다음 편은 은제 들고오냐 2018.10.04 06:56:53
ㅇㅇ 소설좀 그만 써 ㅅㅂㅋㅋㅋ 58.142 2018.10.04 07:08:33
방재씨 2018.10.04 07:56:47
ㅇㅇ 아 2편 58.239 2018.10.04 12:1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056 일반 mr+키넥트도 풀트되나요? 8 Actority 2018-10-19 0
64055 일반 미안 바이브 풀트 판매 취소다 10 Misaring 2018-10-19 0
64054 일반 당신이라면 하시겠습니까? 1 ㅇㅇ 223.33 2018-10-19 0
64053 일반 풀트래킹 하는사람들 방 넓어? 6 ㅇㅇ 117.111 2018-10-19 0
64052 일반 파랑되기는 존나쉬웠는데 초록은 안되네 6 빅huge맨 2018-10-19 0
64051 일반 친구들 하나둘씩 등급 오르는데 나만 안올라.. 5 포도초콜렛 2018-10-19 0
64050 일반 갤럼들보면 할로윈도 꽤 인기있는 이벤트가된듯 3 ㅇㅇ 122.45 2018-10-19 0
64049 일반 PC하나 더 조립해야하나 8 Luche 2018-10-19 0
64048 일반 니들 마녀의상 어디서구함 5 읭읭이 2018-10-19 0
64047 일반 키넥+오디세이인데 5 ㅇㅇ 223.62 2018-10-19 0
64046 일반 9세대 시피유 사지마 6 러닝머신러닝 2018-10-19 1
64044 일반 노래방 우타이테노래방처럼 하는법 아시는분? ㅇㅇ 121.168 2018-10-19 0
64042 일반 근데 파란색 조인 미 켜놔도 2 NAME_HORANG 2018-10-19 0
64041 일반 킷슈 개변 추천좀 5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9 0
64040 질문 오큘러스는 안면폼 뭐사야됨? 3 레모네이드 2018-10-19 0
64039 일반 트래커 압타에 맞추는게 제일 힘들다 2 울테 2018-10-19 0
64038 일반 아바타에 파티클을 넣었다면 mmd댄스방에가보자 3 아스테리 2018-10-19 0
64037 일반 저녁에 바이브 풀트 중고 팔건데 수요 잇냐 18 Misaring 2018-10-19 0
64036 일반 와 vr챗 한국어 지원해주네 3 ㅇㅇㅇ 211.236 2018-10-19 1
64035 일반 이옷 많이쓰는듯 1 ㅇㅁㅇ 110.70 2018-10-19 0
64034 일반 난 선물은 못받아보고 5 빠쓰 2018-10-19 0
64032 일반 메모리폼하고 렌즈필름샀다 9 Shinbi 2018-10-19 0
64031 일반 풀트중 다리접을때 이렇게 되는데 원인 아는사람? 3 빠쓰 2018-10-19 0
64030 일반 할로윈기념 라무네다! 5 ㄴㄴ 175.212 2018-10-19 0
64029 일반 내 메인보드가 B85M-G인데 바이브 설치하는데 문제없지? ㅇㅇ 1.242 2018-10-19 0
64027 일반 바이브왔는데 트래커랑 무선킷이안옴 1 ㅎㅇㅆ 116.33 2018-10-19 0
64025 일반 요즘 VRC 친구들한테 선물 주는게 재밌어 8 ㅇㅇ 223.62 2018-10-19 0
64024 일반 나도 29살 일본인 여자랑 친해졌었는데 8 ㅇㅇ 211.36 2018-10-19 4
64023 일반 너클콘 출시했다!!! 3 ㅇㅇ 221.160 2018-10-19 0
64022 일반 ☆희소식☆ 드디어 출시되는 바이브 너클콘 ㅇㅇ 223.39 2018-10-19 3
64021 일반 mr늒네인데 헬스방 구경가도 될까요.. 10 Actority 2018-10-19 0
64020 일반 커메몸에 킷슈 붙이는거도 해봐야지 아루라테 2018-10-19 0
64019 일반 Mr 꼭 조이스틱 이동 설정해야함요? 3 델에말 36.39 2018-10-19 0
64017 일반 요즘 유행하는맵 뭐있나여 2 사요 2018-10-19 0
64016 일반 담배끊기 vs VRC끊기 8 ㅇㅇ 223.39 2018-10-19 0
64015 일반 나도 일본친구한테 선물왓어 ! 11 A.ms 2018-10-19 4
64014 일반 라식 라섹 팩트 3 ㅇㅇ 175.211 2018-10-19 0
64013 일반 라섹하고 4년째긴한데 4 아메히 2018-10-19 0
64012 일반 간만에 접속해 보니 4 Gloryman 2018-10-19 0
6401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후기 13 괵스챤 175.223 2018-10-19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