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여왕벌때문에 정말 힘들어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86
  • 2018-10-04 06:50:31
  • 37.154
							

등급이란게 부질 없더라. 총 플레이 시간 100시간에 친구도 얼마 없는데 주황등급 인거 보면.


나는 주로 외국 친구들이랑 노는 편이야. 그렇다고 일본인 중국인이 아닌 유럽 미국쪽 양놈들.


처음부터 걔네들이랑만 논건 아닌데 내가  뉴비일때 (지금도 늅이지만) 한국인 유저들한테 크게 데여서 약간 실망했거든.


그리고 외국 애들이랑 놀으면 자연스레 영어 공부도 되니까 이득이라고 생각해.


어쨌든 어제 일본 신사월드에서 양놈새끼들이랑 놀고 있었거든 (우리들끼리는 걍 서로 인종욕하고 거리낌 없는 그룹이야) 그룹중에는 오클라호마에 사는 흑인도 있고 저기 네덜란드에 사는 백인도 있어. (서로 니가, 양키, 칭총 거리면서 노는게 일상이야 우리는.)


나도 내친구들도 남에게 피해를 끼치는건 진짜 엄청 싫어해.


그래서 우리끼리 얘기할때도 신사 맨 뒤, 그 사당하고 계단있는곳 알지? 거기서 얘기하면서 노는데


원래 인원수가 6/20 이던 월드가 갑자기 19/20으로 늘어난거야.


다른월드에서 포탈타고 단체로 들어왔나 생각했지.


뭐 그래도 상관은 없었어. 우리는 어짜피 맵 구석에 있었고 한두명 오면 서로 같이 대화하고 놀고 그러거든.


근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어.


이게 갤러리에서 그토록 말하는 '여왕벌' 인가 싶더라고


여자목소리를 내는 한명 주위로 거의 10명? 가까이 모여들더라고. 근데 그 여자분 말하는걸 보니 거의 명령조로 통솔하는 분위기였어.


나는 속으로 제발 우리 근처로 오지마라 생각했지. 느낌상 피곤해질거 같았거든.


하지만 내 예감이 아니나 다를까 그 여왕벌과 다른 일벌들은 우리 있는데로 까지 온거야.


솔직히 말해서 그 여자분 목소리는 되게 예뻣어.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올만한 그런 과장스런? 일부러 귀여운척을 하려는 목소리인데
뭔가 일부러 한다는 느낌이 들어도 듣기 좋은 목소리더라.


하지만 여기서 일이 터졌어.


아까도 말했듯이 우리끼리는 서로 니가 양키 칭총 하면서 논단 말이야?


근데 그 여왕벌이 내가 친구한테 니가라 한걸 들었나봐.


갑자기 우리들보고 니가라고 하더라고.


그럴 수 있어. 어짜피 내 친구들도 다 그사람이 악의를 가지고 한게 아니란걸 이해하고 모르는사람한테 니가 란 소리는 듣고싶어 하진 않지만 뭐 화날 정도는 아니거든.


그런데 그 여왕벌은 멈추지 않고 영어(잘 못하더라)로 계속 우리한테 영어로 욕하더라고...


그래서 나는 말했지 그만 하는게 좋을









반지사미 설마 마사카 거기서 끝맺을줄은 몰랐다 2편 기대한다 - dc App 2018.10.04 06:53:23
게럴드 빨리 다음편 2018.10.04 06:55:04
ㅇㅇ 그래서 퍼블릭에서 인종차별욕을 한걸 정당화 한다는거지? 110.47 2018.10.04 06:55:38
차렷충아닌사람 불-편 다음 편은 은제 들고오냐 2018.10.04 06:56:53
ㅇㅇ 소설좀 그만 써 ㅅㅂㅋㅋㅋ 58.142 2018.10.04 07:08:33
방재씨 2018.10.04 07:56:47
ㅇㅇ 아 2편 58.239 2018.10.04 12:1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524 일반 최고 등급(보라색) 단점 5 시리스 2018-10-06 0
58523 일반 존나 웃겻던건 주한미군 형님이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6 0
58522 일반 주한 미군이었던 형님 만나서 들었던 한국 썰 10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6 0
58521 일반 vr챗 저사양으로 어케바꿈?? 1 ㄴㅁㅇ 221.142 2018-10-06 0
58520 일반 뱔챗커미션과 그림커미션 같이하는중. 빠쓰 2018-10-06 0
58519 일반 디시 하면서 보기 싫은게 두개 있는데 8 으ㅡ음 2018-10-06 0
58518 일반 한강 불꽃놀이맵 인스턴스 하나 더 열어주세요 린코 2018-10-06 0
58517 일반 한강올려는갤럼들아 버스터콜 떨어짐 1 옵티머스 2018-10-06 0
58516 일반 보라색 부끄러워 2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6 0
58514 일반 난 내가 보라등급인게 신기함 3 빠쓰 2018-10-06 0
58513 일반 vr만 하다가 오랫만에 pc해서 쓰담쓰담 같은거 당하니까 아루라테 2018-10-06 0
58512 일반 영원히 파란등급이고싶다 2 ㅇㅇ 117.111 2018-10-06 0
58511 일반 풀트래 맞추고싶다 1 Ƶᴇɴᴏɴ 2018-10-06 0
58510 일반 등급제 아바타 업로드가 영향 많이 주는거 같은데 1 으ㅡ음 2018-10-06 0
58508 일반 아 여기 넘은 남들 못물어뜯어서 안달인가;; 12 211.246 2018-10-06 1
58507 일반 병신새끼 병신처럼 글 적고 욕먹으니까 삭제하네 15 ㅇㅇ 220.121 2018-10-06 17
58506 일반 갤럼특) 2 ㅇㅇ 110.70 2018-10-06 0
58504 질문 님들아 vr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5 ocy765P 118.46 2018-10-06 0
58501 일반 언릿텍스쳐쉐이더는 어디서받아여 5 아메히 2018-10-06 0
58499 일반 야 씹 ㅋㅋㅋ 퇴근하고 이게 뭐하는짓이야 ㅋㅋㅋㅋ 5 린뀨 2018-10-06 0
58498 질문 그 자기만에세계에 있는듯한 아바타를 뭐라고해? 2 1172 1.236 2018-10-06 0
58497 일반 인벤토리 제작툴은, 직접 온 오프 만드는거랑 뭐가 다른지 봤는데 3 검은연 2018-10-06 0
58495 질문 MR에 놀로쓰고있는데 앉으면 시점이 캐릭몸속으로 들어가는데 3 ㅇㅇ 73.220 2018-10-06 0
58493 일반 쉐이더마다 차이 큼? 3 아메히 2018-10-06 0
58492 일반 이 곡 저댄 월드 중에 있나? 5 눈농 2018-10-06 0
58491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안내글 24 카디아. 2018-10-06 8
58490 일반 미코 베이스 2 ㅇㅇ 2018-10-06 0
58489 일반 나도 교류회 준비 끗 10 카디아. 2018-10-06 4
58488 일반 낮에는 영 vr을 쓸마음에 안생기네 3 하벤하이드 2018-10-06 1
58487 일반 진지하게 비꼬는거 없이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12 ㅇㅇ 211.246 2018-10-06 0
58485 일반 아바타 적용해본사람 이거 왜이래..? 10 린뀨 2018-10-06 0
58484 일반 마요네즈 산사람 있음? 3 아메히 2018-10-06 0
58483 일반 한강 불꽃월드 현지 근황 10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82 일반 mr이랑 놀로 같이 쓸수 있냐 4 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 116.39 2018-10-06 0
58479 질문 아죠씨들은 베이스스테이션 항상끔? 12 ㅇㅇ 125.178 2018-10-06 0
58478 일반 4개월 반 dell mr유저가 바이브온 개인적 후기 8 ㅇㅇ 110.35 2018-10-06 2
58477 일반 오늘 얌냠냠 교류회 경품 기부함 11 기무대띠 2018-10-06 2
58476 일반 아 텐트속에서 빗소리 들으며 잘수있는 월드 개쩌네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75 일반 Vr사기전 인천 주안 남구에 vr체험하는데 있나? 7 ㅇㅇ 211.226 2018-10-06 0
58474 일반 어제 acer mr 처음 써본 후기 3 aa 175.223 2018-10-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