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여왕벌때문에 정말 힘들어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86
  • 2018-10-04 06:50:31
  • 37.154
							

등급이란게 부질 없더라. 총 플레이 시간 100시간에 친구도 얼마 없는데 주황등급 인거 보면.


나는 주로 외국 친구들이랑 노는 편이야. 그렇다고 일본인 중국인이 아닌 유럽 미국쪽 양놈들.


처음부터 걔네들이랑만 논건 아닌데 내가  뉴비일때 (지금도 늅이지만) 한국인 유저들한테 크게 데여서 약간 실망했거든.


그리고 외국 애들이랑 놀으면 자연스레 영어 공부도 되니까 이득이라고 생각해.


어쨌든 어제 일본 신사월드에서 양놈새끼들이랑 놀고 있었거든 (우리들끼리는 걍 서로 인종욕하고 거리낌 없는 그룹이야) 그룹중에는 오클라호마에 사는 흑인도 있고 저기 네덜란드에 사는 백인도 있어. (서로 니가, 양키, 칭총 거리면서 노는게 일상이야 우리는.)


나도 내친구들도 남에게 피해를 끼치는건 진짜 엄청 싫어해.


그래서 우리끼리 얘기할때도 신사 맨 뒤, 그 사당하고 계단있는곳 알지? 거기서 얘기하면서 노는데


원래 인원수가 6/20 이던 월드가 갑자기 19/20으로 늘어난거야.


다른월드에서 포탈타고 단체로 들어왔나 생각했지.


뭐 그래도 상관은 없었어. 우리는 어짜피 맵 구석에 있었고 한두명 오면 서로 같이 대화하고 놀고 그러거든.


근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어.


이게 갤러리에서 그토록 말하는 '여왕벌' 인가 싶더라고


여자목소리를 내는 한명 주위로 거의 10명? 가까이 모여들더라고. 근데 그 여자분 말하는걸 보니 거의 명령조로 통솔하는 분위기였어.


나는 속으로 제발 우리 근처로 오지마라 생각했지. 느낌상 피곤해질거 같았거든.


하지만 내 예감이 아니나 다를까 그 여왕벌과 다른 일벌들은 우리 있는데로 까지 온거야.


솔직히 말해서 그 여자분 목소리는 되게 예뻣어.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올만한 그런 과장스런? 일부러 귀여운척을 하려는 목소리인데
뭔가 일부러 한다는 느낌이 들어도 듣기 좋은 목소리더라.


하지만 여기서 일이 터졌어.


아까도 말했듯이 우리끼리는 서로 니가 양키 칭총 하면서 논단 말이야?


근데 그 여왕벌이 내가 친구한테 니가라 한걸 들었나봐.


갑자기 우리들보고 니가라고 하더라고.


그럴 수 있어. 어짜피 내 친구들도 다 그사람이 악의를 가지고 한게 아니란걸 이해하고 모르는사람한테 니가 란 소리는 듣고싶어 하진 않지만 뭐 화날 정도는 아니거든.


그런데 그 여왕벌은 멈추지 않고 영어(잘 못하더라)로 계속 우리한테 영어로 욕하더라고...


그래서 나는 말했지 그만 하는게 좋을









반지사미 설마 마사카 거기서 끝맺을줄은 몰랐다 2편 기대한다 - dc App 2018.10.04 06:53:23
게럴드 빨리 다음편 2018.10.04 06:55:04
ㅇㅇ 그래서 퍼블릭에서 인종차별욕을 한걸 정당화 한다는거지? 110.47 2018.10.04 06:55:38
차렷충아닌사람 불-편 다음 편은 은제 들고오냐 2018.10.04 06:56:53
ㅇㅇ 소설좀 그만 써 ㅅㅂㅋㅋㅋ 58.142 2018.10.04 07:08:33
방재씨 2018.10.04 07:56:47
ㅇㅇ 아 2편 58.239 2018.10.04 12:1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249 질문 핑차이에 음성이랑 동작을 상대방이 보는 인식 1 ㅇㅇ 117.111 2018-10-14 0
62248 VRC일기 어제 퍼블릭에서 잔뜩 쓰다듬 받았다아ㅏ 3 뽀송뽀송 2018-10-14 0
62246 일반 파티클 능력자없나요? 1 Mutant 2018-10-14 0
62245 일반 6/4 ~ 10/15까지 총 커미션 수익 5 괵스챤 175.223 2018-10-14 4
62244 일반 바이브 유저들 나중에 블프에 오큘 노린것도 안나쁠듯 3 ㅇㅇ 117.111 2018-10-14 0
62243 일반 아바타 커미션 질문좀 6 라그네아 2018-10-14 0
62242 일반 저런 고민하는사람들은 부럽다 2 ㅇㅇ 182.209 2018-10-14 0
62241 일반 구강성교수간장면 가져옴 10 유메콩 2018-10-14 15
62240 일반 저댄방 4 으ㅡ음 2018-10-14 5
62239 일반 미코들 다짖눌러버리고싶다 8 ㅇㅇ 223.33 2018-10-14 0
62238 일반 친구랑 나랑 접속시간대가 안맞는다 2 유메콩 2018-10-14 0
62237 일반 미코가 흥한 이유는 무었일까 5 ㅇㅇ 223.33 2018-10-14 0
62236 일반 요즘 항상 잠자리에 같이자주는 친구있어서좋음 5 ㅇㅇ 119.197 2018-10-14 0
62233 일반 오늘 받을 수 있을까 9 寒秋雨 2018-10-14 0
62232 일반 vr 고장난거 되게 충격적이다 2 댕타 2018-10-14 0
62231 일반 밤샜네또 3 꿀뚤 2018-10-14 0
62230 일반 친구커미션이 진짜 있네 ㅋㅋㅋ 13 MANKALO 2018-10-14 0
62228 일반 12시에 잘 예정이었는데 왜 이렇게됐지 4 엘에르엘 2018-10-14 1
62227 일반 VR챗은 십덕들을 위한 게임이네 ㅇㅇ 58.142 2018-10-14 1
62226 일반 커미션 보통 얼마 하나요 5 ㅇㅇ 175.211 2018-10-14 0
62225 일반 뉴비 오늘 재밌게 겜했다 2 ㅇㅇ 118.34 2018-10-14 0
62224 일반 근데 트래커까지 다 차면 무겁고 안힘듬?? 5 ㅇㅇ 58.142 2018-10-14 0
62223 일반 차렷충은 개노답임? 5 dd 125.178 2018-10-14 0
62222 일반 이거 쉬프트 f6 이런거 안되면 아바타 고장난거야? ㅠㅠㅠ 9 뉴비 175.197 2018-10-14 0
62221 일반 저댄방이랑 아침체조방 있자너 5 ㅇㅇ 115.161 2018-10-14 0
62220 일반 닉알려진 갤럼 다친삭함 3 ㅇㅇ 211.118 2018-10-14 0
62218 일반 오늘 가상 엄마 만남 9 딜런 2018-10-14 0
62217 일반 vr챗에서 가장귀여운 캐릭터 8 ulchas 2018-10-14 2
62216 일반 미안 좀전에 shadow box 질문한애인데 2 Juken 2018-10-14 0
62215 일반 묵언하니까 더 관심받더라 2 Yua 2018-10-14 2
62214 일반 나때는 말이여 구허브에서 말이여 3 하벤하이드 2018-10-14 0
62213 일반 shadow box라는 맵 클리어하신분.. 1 Juken 2018-10-14 1
62212 일반 브알챗용 삼디 아바타 만드는 방송 보는데 왤케 복잡함 2 ㅇㅇ 58.142 2018-10-14 0
62210 일반 군대 교류회 28일이였구나 5 림크 2018-10-14 0
62208 일반 요새 아프거나 돌아가시는분들 많네 11 NAME_HORANG 2018-10-14 0
62207 일반 요즘 자주 묵언플레이를 하게되는것 같음 JJY 2018-10-14 0
62206 일반 휴 불태우진 못해도 불씨를 만들엇다 3 ㅇㅇ 37.154 2018-10-14 0
62205 일반 미코씹덕들은 이갤 나가라 제발 8 tntnt 2018-10-14 22
62203 일반 이상해져버렷.. 1 ㅇㅇ 124.54 2018-10-14 0
62202 일반 솔직히 남자목소리 나오는게 더 좋은데 3 Yua 2018-10-1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