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매운거 앞으로 안먹을래..
- 글쓴이
- 옥수수콘하루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684
- 2026-06-21 19:38:19
| 무꼬기 | 먹지마 속 큰일나 | 2026.06.21 19:39:42 |
| 옥수수콘하루 | 네에.. | 2026.06.21 19:40:08 |
| 아왓 | 하루만 더 먹으면 속은 아파하겟지만 혀는 적응한 상태가 되겟지 | 2026.06.21 19:41:25 |
| 옥수수콘하루 | 매운거 아예 못먹어서 어려울 지도.. | 2026.06.21 19:42:37 |
| 청랑이 | 갠차나..?ㅜㅜ | 2026.06.21 19:59: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