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유니티 만져보는중인데 피드백해주라
- 글쓴이
- 유진_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602
- 2026-06-21 17:59:55
| 몰망 | 쉪키는 본인 느낌따라 해야 | 2026.06.21 18:00:49 |
| 유진_ | 역시 그런가 | 2026.06.21 18:02:23 |
| 세루루 | 몬가이목구비가아이리같지않고묘하게모에스럽다 | 2026.06.21 18:03:02 |
| Cosmodiver | 쉪키는 괜찮은거 같음 텍스쳐를 입혀봐야할덧 | 2026.06.21 18:08:50 |
| 청랑이 | 댕이뿌네 | 2026.06.21 18:24:53 |
| 목티 | 입이 쪼꼬매서 쪼꼬만 재 거스랑 궁합이 좋을듯 | 2026.06.21 18:28:03 |
| 유진_ | 칭찬맞지?? | 2026.06.21 18:5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