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얘들아.. 혹시 이거 어케 없애...?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595
- 2026-06-21 17:48:49
- 121.185
| 개물렁 | 그거 저도 이유는 잘 모르는데 거울같은 거 있는 월드에서 카메라 줌땡겨서 찍으면 저렇게 나오더라구 | 2026.06.21 17:50:47 |
| ㅇㅇ | 흠.. 그래? 이유를 모르겠네 ㅠㅠ 고마워 121.185 | 2026.06.21 17:5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