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뉴비 부붕이 무슨 에셋이 기본 소양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558
- 2026-06-21 17:07:24
- 122.203
| 백넘버 | 나는살면서써본적이없는데 | 2026.06.21 17:08:19 |
| ㅇㅇ | 2026.06.21 17:11:37 | |
| 세루루 | 브챗한지4년반...리얼키스를넣어본적이없는나...기본소양이안되어있는걸로 | 2026.06.21 17:16:48 |
| 아왓 | 굳이..? | 2026.06.21 17:3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