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바보라어떻게해야친구한테호감유지하는지잘몰라
- 글쓴이
- 롯체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545
- 2026-06-21 16:53:24
| 백넘버 | 그냥자주보면 유지되는거아닌가 | 2026.06.21 16:53:49 |
| 별빛한스쿱 | 귀여워이뻐쓰담쓰담! - dc App | 2026.06.21 16:54:02 |
| 청랑이 | 귀여워 이뻐 쓰다담 | 2026.06.21 16:55:21 |
| 롯체 | 너무쓰담만하면 질려서 별로 재미없어할까봐 | 2026.06.21 16:55:29 |
| 몰망 | ㄹㅇ뭐 쉽지않늠 나만 빼고 다들 이거저거하고 에혀 | 2026.06.21 16:56:20 |
| 백넘버 | 5분정도대화하면대겟다 | 2026.06.21 16:56:32 |
| 눈바로 | 그거 해주기 | 2026.06.21 16:56:55 |
| 롯체 | 헤 | 2026.06.21 16:57:03 |
| 롯체 | 너도한매력하는구나 | 2026.06.21 16:57:11 |
| 롯체 | 헉괜찮은건가! | 2026.06.21 16:57:24 |
| 롯체 | VR은차갑다 | 2026.06.21 16:57:30 |
| 롯체 | 그기머고 | 2026.06.21 16:57:44 |
| 쥬니어네이버 | 왜안해줌 - dc App | 2026.06.21 17:00:45 |
| 푸너 | 이제 브붕이들 친밀도 유지 할려다가 결국 몸까지 희생해서.. - dc App | 2026.06.21 17:03:10 |
| 롯체 | 마구해줄거야 | 2026.06.21 17:10:57 |
| 롯체 | ..그러길바라는거야? | 2026.06.21 17:11:08 |
| 푸너 | @롯체 괜찮아?? 왜 타락 해버릴거 같지.. - dc App | 2026.06.21 17:1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