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배에서 자꾸 꼬르륵대
- 글쓴이
- 겨울에핀벚꽃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540
- 2026-06-21 16:47:15
| 푸너 | 내 몸뚱이는 밥 굶어도 잘 살긴 하는데 살이 확확 빠지더라 - dc App | 2026.06.21 16:48:45 |
| 별빛한스쿱 | 보통 배가 고픈걸 잊기 위해선 잠을 자라고 선조들께선 그러셨지 - dc App | 2026.06.21 16:49:09 |
| 겨울에핀벚꽃 | 좋겟다 나도 50까지만 빼게해다오 | 2026.06.21 16:49:13 |
| 겨울에핀벚꽃 | 아침8시부터 0시30분까지 잣으니까 어어 어 어.... | 2026.06.21 16:49:34 |
| 푸너 | @겨울에핀벚꽃 나 48인데... 팁 주면 하루에 라면 하나만 뿌셔 먹어 나 원래 55 였는데 3달만에 7kg 빠졌어 - dc App | 2026.06.21 16:50:10 |
| 별빛한스쿱 | @겨울에핀벚꽃 그건 안돼 기다려 백반 한상 해주러 간다 - dc App | 2026.06.21 16:50:14 |
| 겨울에핀벚꽃 | @별빛한스쿱 꼬른븍 | 2026.06.21 16:51:28 |
| 몰망 | 밥챙겨무 | 2026.06.21 16:52:06 |
| 겨울에핀벚꽃 | @푸너 다이어트 해버리기 | 2026.06.21 16:52:07 |
| 겨울에핀벚꽃 | 머그려구 | 2026.06.21 16:5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