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퀘2 손가락하트못쓰는거머냐고
- 글쓴이
- 백넘버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533
- 2026-06-21 16:43:56
| 아왓 | 링 뿌서버려 | 2026.06.21 16:44:18 |
| 밤과자 | ㅋㅋㅋㅋㅋㅋ | 2026.06.21 16:44:25 |
| 백약지장 | | 2026.06.21 16:44:28 |
| 백넘버 | 부숴버릴게 | 2026.06.21 16:45:13 |
| 백넘버 | 저는매우슬퍼요 | 2026.06.21 16:45:18 |
| 푸너 | 그거 잘 비비면 되는뎅 - dc App | 2026.06.21 16:45:26 |
| 백넘버 | 2026.06.21 16:45:27 | |
| 백넘버 | 구조가붙을수가없는데 어캐한거야 | 2026.06.21 16:45:43 |
| 푸너 | @백넘버 밀피라서 됬던건가 흐으음 일단 막 비벼 - dc App | 2026.06.21 16:46:59 |
| 백넘버 | 탁탁탁탁탁... | 2026.06.21 16:47:30 |
| ㅇㅇ | 내리고 핸컨으로하기 | 2026.06.21 16:49:23 |
| 백넘버 | 퀘2는 핸컨도없어.. | 2026.06.21 16:50:03 |
| ㅇㅇ | 있는디 | 2026.06.21 16:50:46 |
| 백넘버 | 전에지인이퀘3만잇다고해서그런줄알앗는데 | 2026.06.21 16:52:11 |
| 몰망 | 2026.06.21 16:52:53 | |
| ㅇㅇ | 내려놓으면 핸드트래킹모드됨 | 2026.06.21 16:52:54 |
| 백넘버 | 컨딸깍시켜다오 | 2026.06.21 16:53:24 |
| 백넘버 | 2026.06.21 16:53:28 | |
| GS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1 16:54:01 |
| ㅇㅇ | 설정에서 컨트롤러끼리 두번 딱딱 부딪히는거로 전환가능함 | 2026.06.21 16:54:03 |
| 백넘버 | 2026.06.21 16:54:33 | |
| 별빛한스쿱 | 내가 해주면 되니까 편하게 있서 - dc App | 2026.06.21 16:54:51 |
| 백넘버 | 나 누워만잇을게 해줘 | 2026.06.21 16:56:04 |
| 별빛한스쿱 | 2026.06.21 16:56:19 | |
| 백넘버 | 2026.06.21 16:57: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