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검로드산 이케맨은 진짜 좋은애를 하나도 못본듯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529
- 2026-06-21 16:38:22
| 아왓 | 검로드라는데에서 이케멘 아바타를 파는구나 | 2026.06.21 16:42:05 |
| ㅇㅇ | 생각하는 이케맨이랑 다를거임 양키판 남캐인데 eboy라고 양키들도 싫어하는애 많더라 | 2026.06.21 16:43:17 |
| 아왓 | 2026.06.21 16:43:58 | |
| ㅇㅇ | 그 존나 무겁고 항상 웃옷 잃어버린 머리부스스한애들 있잖음 | 2026.06.21 16:44:29 |
| 백약지장 | 검로드 이케맨 본적 있는데 텍메가 696이였너 | 2026.06.21 16:44:55 |
| 아왓 | ㅋㅋㅋㅋㅋ 퍼블릭에서 본듯 | 2026.06.21 16:45:05 |
| ㅇㅇ | 최소한 사람이라도 착했으면 대화라도 시도해봤을텐데 얘낸 대놓고 남들 병신취급하는게 깔려있어서 | 2026.06.21 16:4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