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프로컨 왜 배터리가 죽어있지?
- 글쓴이
- 유리달빛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527
- 2026-06-21 16:37:04
| 사일러사 | 가끔 지혼자 켜져서 배터리먹음 그래서 수동으로 꺼놔야됨 | 2026.06.21 16:39:07 |
| 유리달빛 | 아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ㄱㅅ | 2026.06.21 16:41:09 |
| ㅇㅇ | 우렁각시가 브야스 한판 때리고 갔나보네 | 2026.06.21 16:42:44 |
| 유리달빛 | 한쪽만 나간거보니 딸쳐줬나봐 | 2026.06.21 16:4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