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바이오 3줄 이상이면 피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526
- 2026-06-21 16:36:19
- 211.184
| ㅇㅇ | 케바케 근데 클린한쪽이 전체적으로 관계에서 쿨한감은 있었음 | 2026.06.21 16:36:54 |
| 냥캣77 | 내용따라 다르죠 | 2026.06.21 16:37:56 |
| 키르하나 | 예전에 길게 써뒸을 때랑 별 차이 못 느꼈어요 | 2026.06.21 16:39:12 |
| 별빛한스쿱 | 내용따라 다른듯? 케바케야 - dc App | 2026.06.21 16:40:21 |
| 밤과자 | 몇 줄이던 상관없이 내용이 싸해보이면 피하는 편 | 2026.06.21 16:4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