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퀘3 방금사본 뉴비 질문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501
- 2026-06-21 16:19:34
- 218.49
| 반딧불이벌래 | 공유기 점검 ㄱㄱ | 2026.06.21 16:20:47 |
| 반딧불이벌래 | 문제없다면 버데탑 비트레이트 확인 ㄱㄱ | 2026.06.21 16:21:32 |
| ㅇㅇ | 공유기 갤에서 추천한 ax2000인가 8만원짜리였어 - dc App 218.49 | 2026.06.21 16:21:38 |
| 반딧불이벌래 | 그것도 문제없다면 뭐지.. | 2026.06.21 16:21:45 |
| ㅇㅇ | @반딧불이벌래 비트레이트?ㅇㅋ 낼 확인해봄 - dc App 218.49 | 2026.06.21 16:21:49 |
| ㅇㅇ | 컴푸터사양은 문제없는거지? 월드에 캐릭도 없었음 - dc App 218.49 | 2026.06.21 16:22:17 |
| 키르하나 | 안티 넘 높게 먹였다거나 그런 거 아닌가요 | 2026.06.21 16:23:16 |
| ㅇㅇ | 어.. 사실 안티가 뭔지도모릅니다 내일 다시알아봐야겠네요 사자마자 폐사하게생김 ㅠㅠ - dc App 218.49 | 2026.06.21 16:23:48 |
| 키르하나 | @글쓴 ㅇㅇ(218.49) 그래픽 옵션 낮춰보세요 | 2026.06.21 16:24:09 |
| ㅇㅇ | 버데탑 스트리밍에서 낮추라는거죠? - dc App 218.49 | 2026.06.21 16:24:35 |
| 키르하나 | @글쓴 ㅇㅇ(218.49) 브챗에서도 설정 있어요 4060이면 사람 많은 곳이나 무거운 맵에서는 렉 걸리는 게 맞아요 | 2026.06.21 16:27:59 |
| ㅇㅇ | @키르하나 ㄱㅅㄱㅅ - dc App 218.49 | 2026.06.21 16:29: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