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갤 xr 중고는 별로야?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479
- 2026-06-21 16:09:16
| 제로콜라 | 사기 매물일수도 있는데 무조건 안전거래 박고 물건 오면 뜯어보고 송금해 - dc App | 2026.06.21 16:09:55 |
| 쥬에루 | 비싸.... | 2026.06.21 16:10:15 |
| 글룸 | 보통 중고는 유튜브 프리미엄이랑 제미나이 1년 쿠폰같은게 없으니까 가격이랑 사용기간 보고 결정해야지 | 2026.06.21 16:10:18 |
| ㅇㅇ | 애초에 출시된지 얼마 안 된 물건이라 퀘프로마냥 상태 너덜너덜하고 그런 물건은 거의 없긴 할건데 203.229 | 2026.06.21 16:10:45 |
| 푸너 | 직거래만 가능 이던데..? - dc App | 2026.06.21 16:10:50 |
| 키르하나 | 요즘 미개봉중고 싸면 나쁘지않을듯 | 2026.06.21 16:11:07 |
| 푸너 | 드럽게 비싸긴해 취업 지원금에 절반 이상이 사라져 버려.. - dc App | 2026.06.21 16:11:18 |
| 푸너 | 유튜브랑 제미나이 둘다 안 쓰긴 하는데.. 사실 갤 xr이 뭔지는 잘 모르는데 as가 가능하다고 해서 고민중이야 - dc App | 2026.06.21 16:11:57 |
| 푸너 | 하.. 퀘프로는 왜 as가 안 되는건데.. - dc App | 2026.06.21 16:12:31 |
| 푸너 | 근데 미개봉은 컨트롤러가 없는거 많더라 - dc App | 2026.06.21 16:12: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