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오늘 브챗에서 12살봄ㅅㅂㅋㅋ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475
- 2026-06-21 16:07:55
| 이뀨립스 | 야한소리ㅋㅋㅋㅋ | 2026.06.21 16:08:13 |
| 쥬니어네이버 | 12살이 이런거 해도 되는거냐고 - dc App | 2026.06.21 16:08:24 |
| ㅇㅇ1 | ㄹㅇ이냐 121.168 | 2026.06.21 16:08:36 |
| 아왓 | 꼬꼬마들 같이 노는 친구들 많이 있어서 옹기종기모여서 아바타 기믹으로 놀고 그러는데 걸어다니는 힐링팩들이야 완전 | 2026.06.21 16:08:55 |
| 토쿵 | ㅁㅊㅋㅋ | 2026.06.21 16:09:00 |
| 푸너 | 야한소리 해도 못 알아 먹을거 같은데 - dc App | 2026.06.21 16:10:06 |
| 삐랑 | ㅁㅊ | 2026.06.21 16:10:23 |
| 크림제육야끼우동 | 아이고 어쩌다 12살아이가.. | 2026.06.21 16:10:54 |
| ㅇㅇ | 눈치.. | 2026.06.21 16:11:29 |
| ㅇㅇ | vr도있다던데 ㅋㅋㅋ | 2026.06.21 16:11:33 |
| ㅇㅇ | ㄹㅇ임!! | 2026.06.21 16:11:36 |
| ㅇㅇ | 진짜 보면서 행복햇어 애낳고싶을정도 | 2026.06.21 16:11:42 |
| ㅇㅇ | 게황당 | 2026.06.21 16:11:55 |
| ㅇㅇ | 그정둔가 | 2026.06.21 16:12:21 |
| ㅇㅇ | 충격임 | 2026.06.21 16:12:26 |
| ㅇㅇ | 유튜브보고시작햇대 ㅋㅋㅋ 로블록스 망해서 안한대 | 2026.06.21 16:12:34 |
| 토템 | 그친구 안드로이드 쓰는애아니야?? | 2026.06.21 16:13:56 |
| 크림제육야끼우동 | @ㅇㅇ 생각해보니 초딩일진들은 그 나이에 아다도 떼는데 브챗정도면 우스운 정도긴 하네.. | 2026.06.21 16:14:28 |
| 무무에용 | | 2026.06.21 16:17:57 |
| ㅇㅇ | 귤복복 쓰던데 | 2026.06.21 16:19:07 |
| ㅇㅇ | 2026.06.21 16:2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