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퀘2+똥컴 차렷빌런이 간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466
- 2026-06-21 16:03:43
- 220.74
| 이뀨립스 | 얘는 사람들어올떄마다 굳어버리네....... | 2026.06.21 16:04:12 |
| 쥬에루 | 퀘2면 일단 차렷이 아닌거잖아 | 2026.06.21 16:04:45 |
| ㅇㅇ1 | 잘모름 트래킹인가 없으면 차렷아닌건가 220.74 | 2026.06.21 16:05:13 |
| 슈크림라때 | 퀘2인데 왜차렷음 | 2026.06.21 16:05:38 |
| 쥬에루 | @ㅇㅇ1(220.74) 브얄 없이 데탑이면 차렷, 풀트없이 브얄만 있으면 반트 | 2026.06.21 16:06:21 |
| ㅇㅇ1 | @쥬에루 아하 220.74 | 2026.06.21 16:08:41 |
| ㅇㅇ1 | 거의 최소기기라 이게 차렷인줄ㅋㅋ 220.74 | 2026.06.21 16:09:00 |
| 슈크림라때 | @ㅇㅇ1(220.74) 데탑 차렷 브얄 반트 풀트가 풀트 | 2026.06.21 16:10:01 |
| ㅇㅇ1 | @슈크림라때 화긴 220.74 | 2026.06.21 16: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