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자기싫어자기싫어내일일가기싫어
- 글쓴이
- 이뀨립스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433
- 2026-06-21 15:47:22
| 쥬에루 | 아시벌존나싫어 | 2026.06.21 15:47:39 |
| 푸너 | 난 내일 종강이라 백수 라이프 시작인뎅 - dc App | 2026.06.21 15:47:42 |
| 푸너 | 오늘이네 - dc App | 2026.06.21 15:47:49 |
| 이뀨립스 | ㅠㅠㅠㅠㅠㅠ나 싫어?? | 2026.06.21 15:47:59 |
| 이뀨립스 | 야!!!!!!!!!!!!!!!!!!!! 안돼!!!!!!!!!!!!!!!!!!!!!!!!!!!!!!!! 빨리취직하라고!!!!!! | 2026.06.21 15:48:09 |
| 이뀨립스 | 나랑같이 영원히!!!!!!!!!!!! 벽에 똥칠할때까지!!!!!!!! 방학없는삶을보내자!!!!!!!!!! 우하하하하 | 2026.06.21 15:48:27 |
| 쥬에루 | @이뀨립스 지금 이 글 적어서 좀 싫어짐 | 2026.06.21 15:48:54 |
| 쥬니어네이버 | 이쁘니 잘자구 내일두 힘내기에요ㅜㅜㅜ | 2026.06.21 15:49:04 |
| 푸너 | @이뀨립스 이번년도엔 해야해 그니까 지금은 즐길게?? 허접~ - dc App | 2026.06.21 15:49:29 |
| 이뀨립스 | @푸너 | 2026.06.21 15:49:44 |
| 이뀨립스 | 잘자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26.06.21 15:49:48 |
| 별빛한스쿱 | 얘 아내로 맞아서 내가 밥 일 청소 그외 다해주기.. - dc App | 2026.06.21 15:50:39 |
| SenYan | 자기좋아라고해 - dc App | 2026.06.21 15:50:55 |
| 이뀨립스 | ㅁㅊ 그건 아내가해야하는거아냐???? | 2026.06.21 15:51:02 |
| 이뀨립스 | 자기 좋아...... | 2026.06.21 15:51:09 |
| SenYan | 웅 나도 - dc App | 2026.06.21 15:51:19 |
| 이뀨립스 | @SenYan 흠......먼가이상한데................. | 2026.06.21 15:51:57 |
| 별빛한스쿱 | @이뀨립스 ㄴㄴㄴㄴㄴㄴㄴ 짤녀는 아내읾.. 돈벌어오고 밥해놓을게.. - dc App | 2026.06.21 15:53:47 |
| 이뀨립스 | @별빛한스쿱 | 2026.06.21 15:54:07 |
| レイリ_ | 오늘이래! | 2026.06.21 15:55:48 |
| 이뀨립스 | | 2026.06.21 15:57:28 |
| レイリ_ | | 2026.06.21 15:57: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