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주딱 있냐? 물어볼거있는데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429
- 2026-06-21 15:45:37
| 쥬니어네이버 | 어디서 밧는데 댓글쓰고 몇분 글쓰고 몇분정도 댓글쓰고 몇분정도 이런식으로 머 어캐 한다고 햇던거 같은데 | 2026.06.21 15:47:54 |
| 쥬에루 | 글이랑 댓글 작성 주기가 아니라 글적고나서 댓글을 적는 동안의 시간인가 | 2026.06.21 15:48:41 |
| 쥬니어네이버 | @쥬에루 우웅 그런식인듯? | 2026.06.21 15:49:48 |
| 쥬에루 | @쥬니어네이버 파딱을 플탐랭킹 등수에서 뽑던데 조심해야겠네 | 2026.06.21 15:5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