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옛날엔 겜에 100~200지르는 사람들 한심해보였는데
- 글쓴이
- 아이디뭐였더라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384
- 2026-06-21 15:16:21
| 이뀨립스 |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캐낀 남자 햝ㄴ는게임 ㅋㅋㅋㅋㅋ | 2026.06.21 15:16:56 |
| 쥬니어네이버 | 취미생활에 투자한다 생각하면 머 | 2026.06.21 15:16:57 |
| 무료로해줌 | 요즘은 한달은 좀 무리여도 누적으로 100~200은 지를수도있긴한 | 2026.06.21 15:17:06 |
| 아이디뭐였더라 | 그생각으로 박으니까 훅나가더라ㅋㅌㅋ;; | 2026.06.21 15:17:50 |
| 아이디뭐였더라 | 2026.06.21 15:17:59 | |
| 새벽바람 | 나는 겜에 집값정도박은듯 | 2026.06.21 15:18:12 |
| 아이디뭐였더라 | 리니지에 한달 100박는 대기업 아조씨 | 2026.06.21 15:18:17 |
| 아이디뭐였더라 | 얘는진짜부자브붕... | 2026.06.21 15:18:29 |
| 무료로해줌 | @아이디뭐였더라 대기업이면 박을만하다.. | 2026.06.21 15:18:31 |
| 아이디뭐였더라 | 물론 난 아니여서 그런겜못함 응애 | 2026.06.21 15:19:05 |
| 선으로 | | 2026.06.21 15:21:16 |
| 아이디뭐였더라 | | 2026.06.21 15:22: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