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슬라임과 베스 트래킹은 어느정도 차이일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362
- 2026-06-21 15:05:43
| 볼빨기 | 슬라임이 고점은 더 높은거같음 주관적으로 | 2026.06.21 15:07:10 |
| ㅇㅇ | 슬라임이 더 정교할 수도 있음..? | 2026.06.21 15:08:18 |
| 볼빨기 | @ㅇㅇ 설정잘한사람 무빙보면 모션캡쳐마냥 와 함 | 2026.06.21 15:09:15 |
| 아이디뭐였더라 | 슬라임 8점 쓰다가 바이브 3점으로 왔는데 슬라임은 그냥 트래커 있는 축을 잡고 움직이는 느낌이고 그래서 이상한 자세도 나오는데 바이브는 상호연결된 느낌? 물론 실제 원리는 반대인걸로 알고있긴해 | 2026.06.21 15: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