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갤에서 우울싸면 장점이 하나도없는거같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351
- 2026-06-21 15:02:18
- 121.168
| 새이렌 | 근데 지인한테 우울싸는것도 한계치에 도달했고 그렇다고 인스타에 싸면 주기적으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지랄하고 AI한테 싸면 스트레스만 더 받고 결국은 갤기장만 남음 | 2026.06.21 15:03:12 |
| 레이실 | 장점은 친구들에게 나 우울하다고 알리는거고 단점은 친구들 이외에게도 알린다는 것.. | 2026.06.21 15:03:14 |
| ㅇㅇ1 | 걍 사실 우울 잘 안싸긴함 121.168 | 2026.06.21 15:03:46 |
| ㅇㅇ1 | 이지선다 121.168 | 2026.06.21 15:03:56 |
| 기타 | 우울싸거나 남 험담 여따까면 갤기장이라지만 다 검색해보고 알 수 있는데 ㄹㅇ 갤기장으로 쓸거면 ㅇㅇ반고닉 가져오던가 자짤 안 써야지 남들이 다 알아달라는거라고밖에 안 보이긴 함 | 2026.06.21 15:04:12 |
| 샘플카린 | ㄹㅇ | 2026.06.21 15:04:59 |
| ㅇㅇ1 | 뭔가그래서 그냥 똥글만 쓰게됨 ㅋㅋ 121.168 | 2026.06.21 15:06:05 |
| ㅇㅇ1 | ㄹㅇㄹㅇ 121.168 | 2026.06.21 15:06:08 |
| 기타 | @ㅇㅇ1(121.168) 어쩔 수 없는 것 같애 | 2026.06.21 15:06: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