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디야에서 왜 볶음밥을 팔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337
- 2026-06-21 14:57:45
| 레이실 | 커피멋 뽀끔밥 | 2026.06.21 14:58:16 |
| ㅇㅇ | 요즘 카페들 음식 겁나팔던데 돈이 꽤 되나봄 | 2026.06.21 14:58:49 |
| 슈크림라때 | 요즘 커피집에서 별거 다팜 ㄹㅇ | 2026.06.21 14:58:59 |
| OculusQuest | 메가커피 볶음밥이 진짜 뇌정지옴 | 2026.06.21 15:00:00 |
| ㅇㅇ | 배달메뉴고르면서 하나씩 담게되는거같음.. - dc App | 2026.06.21 15:01:44 |
| ㅇㅇ | 거긴 분식집 된지 오래잔슴 ㅋㅋ - dc App | 2026.06.21 15:02:02 |
| ㅇㅇ | 2026.06.21 15:02:09 | |
| ㅇㅇ | 소고기복음밥이야 ㄷㄷ - dc App | 2026.06.21 15: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