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피자너무좋아
- 글쓴이
- 꼬북칩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327
- 2026-06-21 14:51:55
| 도로롱시 | 피자는 식어도 맛있는게 참 편리하단말이지 - dc App | 2026.06.21 14:52:30 |
| 랄라 | | 2026.06.21 14:53:00 |
| 꼬북칩 | 피자먹고싶다 힝 | 2026.06.21 14:53:05 |
| 냥캣77 | 피자는 언제나 옳다 | 2026.06.21 14:53:13 |
| 꼬북칩 | ㅁㅊ피자데이트 | 2026.06.21 14:53:17 |
| 사랑해 | 피자 갈릭소스 ㅈㄴ 덕지덕지발라서 반 접어서 두입에 냠 냠 섹 스 - dc App | 2026.06.21 14:53:41 |
| 뱅오수 | 이 글 보고 피자시킴 | 2026.06.21 14:53:50 |
| 꼬북칩 | 도우 얇은것도 좋고 두껍고 끝에 고구마크러스트 들어가잇는것도 좋고 아 피자먹고싶다 | 2026.06.21 14:53:53 |
| 리버린 | 햄버거는 건강식 맞는듯 | 2026.06.21 14:53:56 |
| 꼬북칩 | 핫소스랑 파마산치즈 존나뿌려서 갈릭디핑 푹찍어먹으면 섹스지 | 2026.06.21 14:54:21 |
| 꼬북칩 | 자기야 빨리 | 2026.06.21 14:54:29 |
| 꼬북칩 | 이년이 건강식이지 아 자지건강해짐 | 2026.06.21 14:54:44 |
| 슈크림라때 | 파인애플 올릴게 | 2026.06.21 14:55:26 |
| 꼬북칩 | 난 좋아 파인애플 | 2026.06.21 14:55:40 |
| 삐랑 | 오늘도 치킨먹었어 | 2026.06.21 14:55:52 |
| 리버린 | @꼬북칩 ? ? ? ? | 2026.06.21 14:56:09 |
| 꼬북칩 | 나 원래 치킨 되게 조아했는데 어느순간부터 질려서 잘안먹게돼 엄청 맛있게 먹었던 때 생각나서 치킨시켰었는데 맛이없다고 느낀 이후로부터 쭉 치킨에 실패하고있어 인생망한듯 | 2026.06.21 14:57:47 |
| 삐랑 | 아니 ㅠㅠㅠ 어쩌다가 | 2026.06.21 14:5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