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하면서 술은 못 마시겟던데
- 글쓴이
- 쥬니어네이버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295
- 2026-06-21 14:42:55
| 레이실 | 자제력 굿 | 2026.06.21 14:43:27 |
| 쥬니어네이버 | | 2026.06.21 14:43:51 |
| 냥냐 | 그런애들이 한두명이 아니긴 한데 적당히 마시거나 안먹는게 좋긴하지.. | 2026.06.21 14:43:58 |
| 쥬니어네이버 | 먼가 자제력이 없어지는건 아닌데 혼자 막 신나서 으해해 거리면서 앵기고 그래서 상대가 불편해할까바.. | 2026.06.21 14:44: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