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술 그만 마셔 얘들아!!
- 글쓴이
- 우에하라라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288
- 2026-06-21 14:40:34
| 쥬니어네이버 | 술마시지마아야해! | 2026.06.21 14:41:00 |
| 냥냐 | 내일이 월요일이라 우울해서 마시는거임.. | 2026.06.21 14:41:21 |
| ㅇㅇ | 2026.06.21 14:41:48 | |
| 우에하라라 | 우울하다 ㅜㅜㅜㅜ | 2026.06.21 14:42:56 |
| 우에하라라 | 술은 금요일에 마시는거래 | 2026.06.21 14:43:10 |
| 우에하라라 | | 2026.06.21 14:43:18 |
| ㅇㅇ | | 2026.06.21 14:45:05 |
| 우에하라라 | | 2026.06.21 14:4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