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테스트 같은거 거의 infj나오네
- 글쓴이
- 새벽바람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282
- 2026-06-21 14:37:50
| Lehm | a? t? 주로 어떤거나옴 - dc App | 2026.06.21 14:39:44 |
| 새벽바람 | t | 2026.06.21 14:39:57 |
| Lehm | 나도 인프제 t 나오는데 뭔가 굳어진듯 ㅋㅋㅋ - dc App | 2026.06.21 14:40:28 |
| Lehm | a? t? 주로 어떤거나옴 - dc App | 2026.06.21 14:39:44 |
| 새벽바람 | t | 2026.06.21 14:39:57 |
| Lehm | 나도 인프제 t 나오는데 뭔가 굳어진듯 ㅋㅋㅋ - dc App | 2026.06.21 14:40:28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5768518 | 바보 | 기부니가 묘하구만 5 | 우주이 | 2026-06-21 | 0 |
| 5768517 | 바보 | 자러갈게요 6 | 레인 | 2026-06-21 | 0 |
| 5768516 | 바보 | 남자가낀여캐가슴만졌다고블락당했어 2 | ㅇㅇ 220.78 | 2026-06-21 | 0 |
| 5768515 | 바보 | 본인 전에 무서운 경험함 5 | ㅇㅇ 122.203 | 2026-06-21 | 0 |
| 5768514 | 바보 | 헤일로 추천 해주랑 10 | Yiwoo | 2026-06-21 | 0 |
| 5768513 | 바보 | 이사하고 컴터하니까 적응이 안대 4 | 모해자니 | 2026-06-21 | 0 |
| 5768512 | 바보 | 높은큐에서 랭겜하니까 고산병옴 2 | ㅇㅇ | 2026-06-21 | 0 |
| 5768511 | 바보 | 자볼까 | 엞엞 | 2026-06-21 | 0 |
| 5768510 | 바보 | ., 29 | 레인 | 2026-06-21 | 3 |
| 5768509 | 바보 | 걔한테 진심 쓰담쓰담 받으면 기분 좋을 거 같은데 8 | 키르하나 | 2026-06-21 | 0 |
| 5768508 | 바보 | 인겜에서 차별하는사람 딱 세타입 있는듯 5 | ㅇㅇ | 2026-06-21 | 0 |
| 5768507 | 바보 | 님들왜안잠 2 | ㅇㅇ | 2026-06-21 | 0 |
| 5768506 | 바보 | 오랜만에만난칭기가찍어준나 2 | ㅇㅇ | 2026-06-21 | 0 |
| 5768505 | 바보 | 간식묵구자야겟담 12 | 우주이 | 2026-06-21 | 0 |
| 5768504 | 사진/영상 | 사진찍었어 9 | 레인 | 2026-06-21 | 3 |
| 5768503 | 사진/영상 | 이옷 가슴 넘 폭력적임 20 | 삐꾹이 | 2026-06-21 | 2 |
| 5768502 | 바보 | 뭔가 다들 상상이상으로 야하게 노는거같아 2 | 아왓 | 2026-06-21 | 0 |
| 5768501 | 바보 | 퀘3 방금사본 뉴비 질문 12 | ㅇㅇ 218.49 | 2026-06-21 | 0 |
| 5768500 | 바보 | 친구들한테아이귀엽다해도됨??? 10 | 롯체 | 2026-06-21 | 0 |
| 5768499 | 바보 | 날씨가 밤인데도 더워 2 | Yiwoo | 2026-06-21 | 0 |
| 5768498 | 바보 | 태양이 둘일 순 없겠죠 3 | Retrika | 2026-06-21 | 0 |
| 5768497 | 바보 | 다들 잘자 내꿈꿔 6 | SenYan | 2026-06-21 | 0 |
| 5768496 | 바보 | 기여운거보삼 ㅋ 10 | ㅇㅇ | 2026-06-21 | 0 |
| 5768495 | 바보 | 오늘 유니티 좀 했다 그래도 4 | 쥬에루 | 2026-06-21 | 0 |
| 5768494 | 바보 | 부랄챗20시간하니까죽겟네 2 | 농장노가다 | 2026-06-21 | 0 |
| 5768493 | 바보 | 퀘2랑 퀘프로 중고매물이 복불복 심함 1 | ㅇㅇ 203.229 | 2026-06-21 | 0 |
| 5768492 | 바보 | 뭔가 끔찍한 뒤틀린 황천의 숏스택 아이리가 연성되고있는데 | 유리달빛 | 2026-06-21 | 0 |
| 5768491 | 바보 | 잘자이쁘나 3 | 토템 | 2026-06-21 | 0 |
| 5768490 | 바보 | 자려고 누웟는데 | 치이즈리 | 2026-06-21 | 0 |
| 5768489 | 바보 | 배고파서 잠이안온다 | 겨울에핀벚꽃 | 2026-06-21 | 0 |
| 5768488 | 바보 | gxr 립트가 좀 문제네 3 | 제로콜라 | 2026-06-21 | 0 |
| 5768487 | 바보 | 오늘브챗헛되지않았다 3 | Retrika | 2026-06-21 | 0 |
| 5768486 | 바보 | 3시에 인나야하는데 6 | 먀먀나나 | 2026-06-21 | 0 |
| 5768485 | 바보 | 뉴비 아바타 만드는데 초커같은거 추천좀 4 | 빠냐냐 | 2026-06-21 | 0 |
| 5768484 | 바보 |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 했음 11 | 파란색귤 | 2026-06-21 | 0 |
| 5768483 | 바보 | 아가일어났어 5 | 실고밍 | 2026-06-21 | 0 |
| 5768482 | 바보 | 내어렸을때 처음했던 게임은 젤다황공이었음 2 | ㅇㅇ 121.168 | 2026-06-21 | 0 |
| 5768481 | 바보 | 브챗입문 3개월차임 9 | ㅇㅇ 122.203 | 2026-06-21 | 0 |
| 5768480 | 바보 | 제가 뉴비를 키우지는 않는데요 2 | 쥬에루 | 2026-06-21 | 0 |
| 5768479 | 바보 | 근데 갤 xr 중고는 별로야? 10 | 푸너 | 2026-06-2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