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1시간이면 260찍는대서 했는데
- 글쓴이
- 새벽바람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273
- 2026-06-21 14:33:44
| 무료로해줌 | vip부스터라던가썼니 | 2026.06.21 14:34:02 |
| OculusQuest | 전 1시간 30분 걸렸어요 | 2026.06.21 14:34:13 |
| 새벽바람 | 목걸이받고 4배 두개 쓰면서 햇대 무슨 상자떨어지는 이벤트랑 | 2026.06.21 14:34:35 |
| 별빛한스쿱 | 뭐 버프나 그런거 안쓰면 조금 걸릴수는 있서 근데 260부터가 진짜 시작읾.. - dc App | 2026.06.21 14:34:36 |
| 새벽바람 | 왤케 고수야 | 2026.06.21 14:34:38 |
| 새벽바람 | 2026.06.21 14:34:47 | |
| 무료로해줌 | @새벽바람 부스터가 은근잘오르긴함 | 2026.06.21 14:35:00 |
| 별빛한스쿱 | @새벽바람 화이팅 허허 - dc App | 2026.06.21 14:35: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