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바이브 트래커 고정하려는데 마운트나사 이거면 되겠지?
- 글쓴이
- 아이디뭐였더라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269
- 2026-06-21 14:30:58
| ㅇㅇ1 | 갤에 마운트 뭐사라는지 글 있었는데 찾아봐 112.156 | 2026.06.21 14:34:28 |
| 볼빨기 | 그 암 말고 수를 사야하는뎅 | 2026.06.21 14:35:23 |
| 아이디뭐였더라 | 암수 둘다 달린애같은데 암만 1/4인건가 해서;; 좀 애매하게 써있음 | 2026.06.21 14:37:51 |
| 아이디뭐였더라 | 오켕 | 2026.06.21 14:37:55 |
| 볼빨기 | @아이디뭐였더라 어디달라고사는거야? | 2026.06.21 14:38:05 |
| 아이디뭐였더라 | 스트랩 직접 만든거에 구멍뚫어서 대충 본드로 나사 붙이려궁 | 2026.06.21 14:38:54 |
| 볼빨기 | @아이디뭐였더라 | 2026.06.21 14:40:22 |
| 아이디뭐였더라 | | 2026.06.21 14:4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