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누가 댓글로 mbti다시하라길래 다시함
- 글쓴이
- 새이렌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263
- 2026-06-21 14:25:26
| 볼빨기 | T발너C야..?! | 2026.06.21 14:27:17 |
| 새이렌 | 나 엄청 감성적인데 그냥 의사결정할때 감정신경안써준다는 이유만으로 T발럼 만들어버림 ㅅㅂ 나 아케인 정주행 4번하면서 4번 울었는데 | 2026.06.21 14:29:52 |
| 볼빨기 | @새이렌 아 여기서 우셔야합니다 | 2026.06.21 14:30:24 |
| 새벽바람 | 나도 몇번해도 infj-t더라 | 2026.06.21 14:30:42 |
| 새이렌 | 징크스 넌 완벽해 | 2026.06.21 14:30:50 |
| 새이렌 | ㄹㅇ 걍 안바뀜 | 2026.06.21 14:30:5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