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xx밤 류 칵테일 매우 싫어함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248
- 2026-06-21 14:16:53
| 몰망 | 맛은있어 | 2026.06.21 14:19:54 |
| 레이실 | 배스밤을 칵테일이라고 뇌를 속여서 삼켜보세요 | 2026.06.21 14:20:43 |
| 리코타샐러드 | 나도 같은 생각 딱 1잔만 허용했으면... | 2026.06.21 14:21:18 |
| 잔물결 | 많이는 ㄴㄴ야 | 2026.06.21 14:21:22 |
| 잔물결 | 왓 | 2026.06.21 14:21:26 |
| 잔물결 | 모든 술은 적당히 마셔야한다 어떤 술은 더 적당히 마셔야한다 | 2026.06.21 14:2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