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얼박사먹고술마시면좃댐?
- 글쓴이
- 세루루
- 추천
- 0
- 댓글
- 2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244
- 2026-06-21 14:12:43
| 냥냐 | 오히려 각성효과 때문에 술 덜취한다던데 | 2026.06.21 14:13:52 |
| 잔물결 | 약간은 괜찮지만 사람마다 차이는 있고, 또 절대 권장은 안함 | 2026.06.21 14:14:31 |
| 세루루 | 헉ㄹㅇ이가 | 2026.06.21 14:14:34 |
| 세루루 | 역시오늘은관드ㅓ야겟군 | 2026.06.21 14:14:55 |
| 별빛한스쿱 | 얼박사에 술 뭔가 폭탄주 조합 느낌나.. - dc App | 2026.06.21 14:15:32 |
| 세루루 | 뱃속에서섞이겠지 | 2026.06.21 14:16:04 |
| 잔물결 | @세루루 알코올: 진정시킴 카페인: 흥분시킴 서로가 서로 상쇄해서 술은 더 들어가게 하는데 둘 다 혈압 슛 해버리는 애들이라, 하루 적은 양은 괜찮지만 많이 마시거나 자주 마시는건 비권장해요 | 2026.06.21 14:16:12 |
| 세루루 | @잔물결 술찌라서역시포기 | 2026.06.21 14:16:39 |
| Lehm | 쌘건 마시지마 예쁜이 ㄷㄷ | 2026.06.21 14:16:42 |
| 몰망 | 간과 심장을 한 번에 패는 방법 근데 맛은 있어서 알콜과 카페인 조합은 꽤 흔함 하지만 권장은 못 함 | 2026.06.21 14:17:12 |
| 볼빨기 | 대한민국에신바람얼박사아아아아 | 2026.06.21 14:17:26 |
| 세루루 | 약한것도안먹을께그냥얌전히물마실깨 | 2026.06.21 14:17:53 |
| 세루루 | 알코올+카페인이함께있는깔루아는몸에디지게안좋으려나 | 2026.06.21 14:18:28 |
| 세루루 | 잏히!!! | 2026.06.21 14:18:35 |
| 레이실 | 끽해봐야 죽는게 끝인데 그냥 마시죠? | 2026.06.21 14:18:57 |
| 세루루 | 너왜납븐말해....ㅠㅠㅠㅠㅠㅠ | 2026.06.21 14:19:13 |
| 몰망 | 한두번 먹는다고 큰일이 나진 않음 술도 그렇듯이 | 2026.06.21 14:19:31 |
| 레이실 | @세루루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자는거징~ | 2026.06.21 14:19:34 |
| 세루루 | @레이실 난어른이니까참갯어요 | 2026.06.21 14:20:41 |
| 레이실 | @세루루 | 2026.06.21 14:20:54 |
| 세루루 | @레이실 | 2026.06.21 14:21:11 |
| ㅇㅇ1 | 슴골뭐냐어흐 223.38 | 2026.06.21 14:21:46 |
| 세루루 | 아이리빅100 | 2026.06.21 14:22:06 |
| 새벽바람 | 비권장사항이래 | 2026.06.21 14:22:45 |
| 세루루 | 웅웅빠르게포기햇어 | 2026.06.21 14:23:29 |
| Lehm | | 2026.06.21 14:2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