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밖에서 놀땐 그냥 에헤라디야엿는데
- 글쓴이
- 새이렌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240
- 2026-06-21 14:10:38
| SenYan | | 2026.06.21 14:10:47 |
| 새이렌 | 우우 | 2026.06.21 14:10:55 |
| 냥냐 | 시끌시끌한곳에 잇다가 갑자기 적막해지면 ㄹㅇ그렇긴해.. | 2026.06.21 14:11:59 |
| 새이렌 | 데시벨의 차이인가 | 2026.06.21 14:12:55 |
| 레이실 | 극 E신가보죠 | 2026.06.21 14:12:55 |
| 새이렌 | 저 INTP입니다 | 2026.06.21 14:13:44 |
| 레이실 | @새이렌 ? 검사 다시해요 그럼 | 2026.06.21 14:18:24 |
| 새이렌 | 아니 진짜 몇번을 해도 맨날 INTP임 ㄱㄷ 다시하고옴 | 2026.06.21 14:18: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