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vr전문가들에게 물어보러 다시옴 ㅇㅇ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8238
  • 2026-06-21 14:09:22
														

vr 장시간 하면 배터리 이런건 어케함 ㅇㅇ??

아마 요긴 퀘프 쓰는 갤럼들 많을거 같은데...

나는 그냥 갤럭시xr 고민중인데 이건 배터리가 뭔가 이슈 ㄴ있는거 같아서

장시간 유저가 많을것 같은 여기에 물어봄

- dc official App
레이실 그냥 충전기 꽂고 살거나, 보조 배터리 달린 스트랩 쓰던가 하긴 하는데 대부분 전자가 많지 않나 싶네 2026.06.21 14:10:17
ㅇㅇ 근데 그럼 선이 ㅈㄴ 거슬리지 않음?? 겜 같은거 하면 거치적 거릴 느낌임데 - dc App 2026.06.21 14:11:02
글룸 충전기 꽂거나 허리든 어디든 보조배터리를 매달거나 대부분의 vr 배터리 타임이 2시간 언저리라 그렇게 쓸 수 밖에 없음 - dc App 2026.06.21 14:15:43
ㅇㅇ 근데 보조배터리면 뒤통수에 배터리 2개다는거임?? 퀘3 악세서리는 10000짜리 있긴하던데... 걔는 메인배터리가 악세로 나온거지? - dc App 2026.06.21 14:17:28
몰망 충전기꽂고삼 2026.06.21 14:18:13
ㅇㅇ 선 존나길게해서?? - dc App 2026.06.21 14:18:33
몰망 퀘프로 기본으로 주는 충전 선도 꽤 길다 생각하는데 2026.06.21 14:19:02
글룸 @ㅇㅇ 걔는 메인배터리가 악세로 나온거냐는 말은 이해를 못했는데 퀘스트류는 hmd안쪽에 배터리가 있으니까 뒷통수에 보조배터리를 매다는거고 GXR은 메인배터리가 외장형이니까 이걸 뒷통수에 달고 보조배터리는 허리에 달거나 하는거고 - dc App 2026.06.21 14:20:27
ㅇㅇ 아 이제 이해했다... 땡큐... 그럼 갤럭시xr은 장시간 쓰기엔 좀 상그럽겠다 - dc App 2026.06.21 14:2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8897 바보 집에가서 두부 부쳐먹어야지 6 ㅇㅇ 2026-06-21 0
5768896 바보 하루만에 일본인하고 존나 친해졌는데 우야죠 21 기타 2026-06-21 0
5768895 바보 제 디코프사 개쩔죠 19 냥캣77 2026-06-21 0
5768894 바보 아침이니까 “안녕” 해주세요 23 서리냥 2026-06-21 0
5768893 바보 아바타몬생겨병걸리면 mmd월드가기 12 ㅇㅇ 2026-06-21 0
5768892 바보 브갤 안녕하세요 저는 안녕모태 12 말랑홀 2026-06-21 0
5768891 바보 왜 월요일이지 4 그루셋 2026-06-21 0
5768890 바보 니가 좋아! 19 우에하라라 2026-06-21 0
5768889 바보 쓰담 쉽게 받는 법 14 뱅오수 2026-06-21 0
5768888 바보 쫀아당!!! 10 AriA 2026-06-21 0
5768887 바보 난 너랑 결혼하는 상상했어 3 연후양 2026-06-21 0
5768886 바보 내가 일찍 나오면 모해..... 6 시나노 2026-06-21 0
5768885 바보 와방금방구꼇는데똥새어나온줄알앗내 3 도라지 2026-06-21 0
5768884 바보 아바타가 슬슬 질린다 하는 브붕이는 보거라. 6 토종오리 2026-06-21 0
5768883 바보 노란 빤쥬특 연후양 2026-06-21 0
5768882 바보 마요 슬 질리는거같기도하공.. 11 마샬아츠 2026-06-21 0
5768881 바보 안녕?? 10 우이카 2026-06-21 0
5768880 사진/영상 잡다한 사진들도 다 털어야겠다 프레모루 2026-06-21 0
5768879 바보 쫀아! 17 レイリ_ 2026-06-21 0
5768878 바보 자짤만든거자꾸짤려 6 도라지 2026-06-21 0
5768877 바보 식물성 단백질 단점이 아미노산 불균형인데 5 ㅇㅇ 2026-06-21 0
5768876 바보 쫀아 쫀아에요 부갤 12 호박고양이 2026-06-21 0
5768875 바보 이 짤보고 감명깊어서 따라 만들엇음 도라지 2026-06-21 0
5768874 바보 브챗엔 추억이많이있어서 그리울때가많아 3 OwO 2026-06-21 0
5768873 바보 내가 쓰담가도 쓰담 못받는 이유를 알았다..! 6 lia 2026-06-21 0
5768872 바보 누가 이거 보더니 모니터좀 바꾸라던데 6 토종오리 2026-06-21 0
5768871 바보 똥!!! 7 연후양 2026-06-21 0
5768870 사진/영상 칭구가 사진찍어줫어 4 레테 2026-06-21 0
5768869 바보 댓글많이달리는거보다 2~3개 달리는게 편함.. 17 ㅇㅇ 2026-06-21 0
5768868 바보 쓰담에서 규격외이쁨 아바타 보면 근처도 못가겠던데 6 아침햇살소녀 2026-06-21 0
5768867 바보 야 니들 뭐하니??? 17 이뀨립스 2026-06-21 1
5768866 바보 쪼나 브븽이야ㅜ 나 악몽꿨엉.. 10 얏삐 2026-06-21 0
5768865 바보 오늘은 일어나기가 힘드네 4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1 0
5768864 바보 빵굽당! 12 우에하라라 2026-06-21 0
5768863 사진/영상 사진찍었다 8 프레모루 2026-06-21 1
5768862 바보 우울해 7 lilToon 2026-06-21 0
5768861 바보 시발 6 토종오리 2026-06-21 0
5768860 바보 그냥 마요 컴션 박아야지 7 제로콜라 2026-06-21 0
5768859 바보 머리핀짱기엽죠 4 ㅇㅇ 2026-06-21 0
5768858 바보 아이리유저인식낮은이유머임 6 졸커땡컨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